반응형

대소면 막창 맛집 왕십리소곱창구이 막창

 

충북 음성군 대소면 오산로 66

대소 소방서 오른편에 위치한 

막창 맛집 "왕십리소곱창구이" 대소점입니다. >.<~~~~~~

 

 

원래는 곱창집을 가기로 했었는데

가려고 했던 곱창집이 쉬는 날이라

대신해서 막창집으로 가게 되었습니다. ^.^ ㅎㅎㅎㅎㅎㅎ

대소면 막창 맛집 왕십리소곱창구이 김치콩나물
대소면 막창 맛집 왕십리소곱창구이 소 간, 천엽
대소면 막창 맛집 왕십리소곱창구이 대파 김치 , 겉절이

여기 막창집은

안주?!  가 아니라  밑반찬이 조금 특이한데요 ^.^ ㅎㅎㅎㅎ

옛날 시장에서 먹을 수 있는 소간과 천엽(소 부산물?)도 먹을 수 있고,

김치 대신 대파 김치와 겉절이가 대신해서 나옵니다.

그리고 마지막 하이라이트는 김치 콩나물국인데요 

일반 김치 콩나물과는 다르게 막창의 그 느낌함을 다 날려버릴 정도로

시큼한 신김치로 되어있어  막창을 질리지 않고 계속해서 먹을 수 있습니다. >.<~~~~~~

 

 

여기에 또 볶음밥을 뺄 수가 없어서

그렇게 먹고서도 결국 볶음밥을 추가로 먹었네요 >.< ㅎㅎㅎㅎㅎㅎㅎㅎ

대소면 막창 맛집 왕십리소곱창구이 볶음밥
대소면 막창 맛집 왕십리소곱창구이 메뉴
대소면 막창 맛집 왕십리소곱창구이 내부사진 1
대소면 막창 맛집 왕십리소곱창구이 내부사진 2
대소면 막창 맛집 왕십리소곱창구이 외관사진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