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여수 관광명소 , 여수 추천 여행지 향일암

전남 여수시 돌산읍 향일암로 1

자차로 갈 수 있는 여수 끝자락에 위치한 

남해가 다 보이는 전망 좋은 절 "향일암"입니다. ~~~~ >.< 

 

 

여수 관광명소인 오동도를 들리고

거북선대교를 건너 '돌산도'로 들어가면

볼 수 있는 유명한 절인데요,

 

 

향일암 입구
향일암 매표소

위처럼 

향일암 입구부터 시작해, 매표소까지만 보셔도

계속해서 오르막 길로 되어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향일암 계단

어우야.... ㄷㄷㄷㄷ......

계단부터 심상치가 않네요 ^.^ ㅎㅎㅎㅎㅎㅎ

 

 

향일암 귀여운 석상

가다 보면

여수 향일암 사진에 나오는

귀여운 석상도 볼 수 있습니다. ^.^ 

 

 

향일암 귀여운 석상 동전

자세히 보면

이 귀여운 석당 머리에 

동전이 여려 개 놓여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심지어 500원 동전도 많이 놓여있네요   ^.^ ㅎㅎㅎㅎㅎ

 

 

향일암

이제 이런 여러 문을 지나

조금씩 조금씩 올라가다 보면

 

 

향일암 전경

위처럼 향일암항 쪽으로 펼쳐진

남해의 멋진 전경을 보실 수 있습니다.~~~~  >.<

 

 

향일암 용모양 석상

향일암이 높은 곳에 위치하기도 하지만

올라가면서 꽤 여러 장소들이 있습니다.

사진을 찍을 사진 명소뿐만 아니라,

위처럼 신기한 용 모양의 석상도 있고, 

 

향일암 기념품 판매점
향일암 기념품 판매점

여러 기념품을 파는 판매점도 있고,

 

향일암 남해 전경
향일암 종

뒤로는 남해 전경이 펼쳐진 뷰 앞에

커다란 종도 볼 수 있고,

 

 

향일암 동백나무

절 뒤에 있는 

커다란 동백나무도 볼 수 있고,

 

향일암 개금불사
향일암 개금불사 내부
향일암

기도를 드릴 수 있는 개금불사 및

기도를 위한 여러 다른 장소들이 많이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향일암 황금잎 
향일암 황금잎 글귀들

 

많은 황금 잎에

여러 좋은 글귀들이 많이 있네요 ^.^ ㅎㅎㅎㅎㅎㅎ

 

 

향일암 초
향일암 석상

향일암 맨 위에서 이제

천천히 내려가다 보면  처음에 나온 그 귀여운 

돌 석상이 다른 모습으로 작게 계단 옆에 놓여있는 모습도 볼 수 있습니다. >.< ㅎㅎㅎㅎ

 

이렇게 남해의 멋진 전망과 함께

소소하고 작고 귀여운 많은 것들을 볼 수 있었던 향일암이었습니다. ^.^ `~~~~~~~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