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카페 사이칠 간판

충북 음성군 삼성면 선정로 53

삼성면에서 대소면으로 가는 길에 위치한

낭만 카페 "카페 사이칠"입니다. ~~~~~~ >.<

 

 

카페사이칠 아메리카노

삼성면 근처를 드라이브하면서

들리기 좋은 카페인데요,

 

 

카페 이름이 사이칠 (4.27)인 이유는

사장님께서 아내분을 사귀신 날이 4월 27이라서 사이칠(4.27)이라고

하네요 ^.^  카페 이름만큼 낭만적인 카페입니다. >.<

 

 

카페사이칠 내부사진 1
카페사이칠 내부사진 2

 

카페 내부는 

엄청 화려 하지 않아서

오히려 조용하고 잔잔하게 있다가 갈 수 있는 

인테리어로 되어있습니다. ㅎㅎㅎㅎㅎ

 

 

 

메뉴도

기본적인 커피, tea, 에이드 메뉴에

간단하게 브런치나 디저트로 먹을 수 있는 메뉴들이 있어서

아점 시간이나 점심을 아쉽게 먹었을 때에 와서 커피와 함께 음식을 즐겨도 좋을 것 같습니다. >.< ㅎㅎㅎㅎㅎㅎ

카페사이칠 메뉴 1
카페사이칠 메뉴 2

입구 옆에는 

애완 인형이 따로 있네요 ㅋㅋㅋㅋ

 

이름: 사이돌

주의사항: '먹이를 주지 마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페사이칠 애완인형 1
카페사이칠 애완인형 2
카페사이칠 외관사진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