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만돈 등심돈까스
만돈 외부사진

송탄 냉모밀 및 돈까스 맛집 '만돈' 입니다.!!

 

송탄 지산동에 위치해 있는데

지산동에 있는 '하이웨이 마트' 바로 옆에 있는 가게입니다.

 

바로 위에 자그마하게 있는 가게라

찾는데 그렇게 어렵지는 않으실 겁니다. ㅎㅎㅎ

그리고 만돈에도 주차장이 있지만

하이웨이 마트가 바로 앞이라 마트 주차장도 쓸 수 있다는 점~~~~ >.<

만돈 내부사진 1
만돈 내부사진 2

가게는 맛집인 만큼 작아서

위 사진처럼 주방이 바로 보이는 앞에 5 자리하고

사진에 나와있지 않은 반대편 벽 쪽으로 4~5자리가 있습니다.

 

 

그리고 주문은 입구 바로 앞에 있는 포스기로 하시면 되는데

음식메뉴에는 돈까스(돈카츠), 소바, 그리고 덮밥, 그리고 사이드 메뉴

(사이드 메뉴는 콜라와 밥 추가만 있습니다. ^.^)가 있습니다.

(음식메뉴가 포스기로 되어있어서 사진을 찍을 생각을 미처 못했네요  ㅠ.ㅠ)

 

아래는 저희가 시킨 메뉴입니다.!!

(원래는 소바를 먹으려고 했는데 모밀이 다 떨어진 상태여서

소바는 나중에 다시 와서 사진 찍으려고 합니다. ㅎㅎㅎㅎㅎ)

그래서 저희는 치킨가라아게랑 등심돈카츠를 주문하였습니다. 

 

치킨 가라아게도 갓 구운 치킨 맛이 나면서 맛있었지만,

등심돈카츠가 진짜 입에서 살살 녹을 정도로 맛있었습니다.!!  >.<

여쭈어 보니 하루에 6개만 나오는 메뉴라고 하시네요. ㄷㄷㄷ

진짜 일반 돈까스 집에서는 맛보기 힘든 맛있었습니다. ㅇㅅㅇ

하루 6개 선착순이니

다음에 또 먹으려면 일찍 일찍 다녀야겠네요. ㅎㅎㅎ

만돈 치킨 가라아게

 

만돈 등심돈까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