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천돌한우 육회비빔밥 사진

 

(충북 청주시 청원구 율량로189번길 26)

 

청주 율량동 (청주대학교 석우문화 체육관 뒤)에 있는

소고기 집으로 유명하면서 육회비빔밥 맛집 '천돌한우' 입니다.!!

 

천돌한우 외부사진
천돌한우 내부모습

후배의 추천으로 점심을 먹으러 가게 되었는데

처음에는 소고기 집에 점심을 먹으러 가는 줄 알고

제 후배가 '미쳤나...' 싶었습니다. ㅎㅎㅎㅎㅎㅎ

그런데 알고 보니 점심 특선으로 해서 '육회 비빔밥'을 주문할 수 있었습니다.

(점심시간이 아닌 저녁에 오시면 육회 비빔밥만 따로 주문이 안됩니다.)

 

육회 비빔밥을 주문하면 아래처럼 

여러 반찬 들이랑 같이해서 나오고,

그렇게 나온 육회 비빔밥에 자기 입맛에 맛게 소스를 비벼서 먹을 수 있습니다.

근데 소스가 그냥 고추장이 아니라 천돌한우에서 만든 '특제소스'라는 거~~~

그래서 일반 비빔밥보다 더욱 맛있게 드실 수 있습니다. (소스가 살짝 매우니 적당히 넣으셔야 됩니다. ㅎㅎㅎ)

 

육회 비빔밥도 맛있지만

저는 저렇게 반찬이 골고루, 심지어 직접 담그시는

여러 반찬들이 펼쳐져 있어서 더욱 좋았습니다. (요즘엔 그런 가게가 별로 없어서.... ㅜ.ㅜ)

덕분에 맛있는 육회비빔밥에 건강한 반찬들로 맛있는 점심식사를 할 수 있었습니다. ^.^

 

조금만 있으면 맞은편에 3호점으로 또 '껍데기' 집을 오픈한다고 하니

나중에는 점심이 아니라 저녁식사로 다시 와야 할 것 같습니다. ㅎㅎㅎㅎㅎ

(물론 다른 것보다 여기에서 소고기에 육회를 먹어보고 싶지만 다음에 성공해서 오는 걸로.. >.<)

 

 

 

천돌한우 육회비빔밥 사진
천돌한우 반찬 사진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