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스시이찌방 돈가스세트

충북 진천군 덕산읍 시가로 3

진천군 연세좋은의원 바로 앞에 위치한

충북혁신도시 스시 맛집 !!  "스시이찌방"입니다.~~~~~ >.<

 

 

스시이찌방 회전초밥 레일

처음에 밖에서 볼때는

회전초밥레일이 있어서

시간 기준 또는, 점심 디너로 나누어

회전초밥을 파는 줄 알았는데, 무한리필집인 줄 알았는데

 

 

 

스시이찌방 메뉴사진
스시이찌방 먹은스시 체크판

무한리필집이 아니라는거~~~` 

^.^ ㅎㅎㅎㅎㅎㅎ

물론 균일가 1900원이라고 되어있지만,

좀 더 마음편하게 먹기 위해 저희는 

돈가스에 우동과 스시를 같이주는 돈가스세트로 주문을 했습니다. >.<

 

스시는 레일에 있는 스시뿐만 아니라,

먹고싶은 스시가 따로 있다면

위 체크판에 체크해 말씀드리면

그 스시가 요리되어 나오는 구조로 먹을 수 있습니다. (신기신기)

 

이번에는

편하게 먹기위해

간단히 먹을 수 있는  돈가스와 스시를 먹었지만,

다음에는 다른 사이드 말고 오직 스시만 먹으러

다시 올까 합니다. ^.^ ㅎㅎㅎㅎ~~~~~~

 

 

스이시찌방 내부사진 1
스이시찌방 내부사진 2
스이시찌방 외관사진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