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금강산금방 시계방 사진

경기 평택시 중앙시장로12번길 5-2 에 위치한 '금상산금방' 시계방입니다.!!

(송탄 미군부대 앞 근처)

 

제가 송탄에서 일을 보다가

자리가 있어서 선물로 시계를 사 왔는데

하필 그날에 갑자기 약이 나가 있더군요...(운이 안 좋은 건지... ㅡ.ㅡ....)

 

그래서 급하게 친구를 통해

딱 늦지 않게 찾은 시계방이 바로 '금강산금방' 시계방이었습니다.

금강산금방 시계방 내부사진
금강산금방 내부사진 2

원래 영업시간은

오전 10:30~오후 9:00이라고 인데 (일요일은 휴무)

8시 30분쯤이면 마감 준비를 하신다고 하는데,

제가 8시 20분쯤에 전화를 드려서 간신히 당일에 약을 교체할 수 있었습니다. ( ㅜ.ㅜ 다행...)

 

위 사진처럼 가게는 그리 크지는 않은데

노부부께서 하시는 가게인데 되게 친절하시고, 음료수도 챙겨주시고,

게다가 노부부신데도 모바일 뱅킹에 스마트 뱅킹도 하셔서 놀랐습니다. ㅎㅎㅎㅎ ^.^

 

덕분에 8시 40분에 시계 약을 갈고

저는 9시에 맞추어 자리를 갈 수 있었습니다. >.<

 

약 교체 말고도 전문 시계 수리도 하시니

다른 지역이시면 지도에 나와있는 블로그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시계 약 교체에 경우 보통 1만 원 정도 하는 것 같고요, (모델마다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수리 및 택배비는 이제 각 상황마다 다르니 전화하셔서 직접 비교하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이상 '금강산금방' 시계방이었습니다. ~~~~~ >.<

금강산금방 시계방 수리후 사진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