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대소버스공동정류장

 

충북 음성군 대소면 산내로 308

대소면 행정복지센터 앞 사거리에 위치한

"대소버스공동정류장"입니다.~~~~~  ^.^

 

주변의

삼성버스터미널, 무극버스터미널과는 다르게

경기도 방면 버스가 많이있어서

자주 이용하게 되는 버스터미널 입니다. ㅎㅎㅎㅎㅎㅎ

 

대소버스공동정류장 매표소
대소버스공동정류장 대기실

물론,

경기도 방면 버스가 있다고

내부 시설이 좋은 것은 아닙니다. ㅋㅋㅋㅋㅋ

 

그래도 화장실, 편의점

그리고 조촐하지만 위처럼 대기실의자도

넉넉한 편이니 이용하시기에 문제는 없을 것 같습니다. >.< ~~~~~~~~

 

대소버스공동정류장 시외버스 시간표
대소버스공동정류장 시내버스 시간표
대소버스공동정류장 버스 요금표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