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탈리아돈까스

주소: 충북 음성군 금왕읍 무극로253번길 7

 

음성군 금왕읍에 위치해,

유수장미아파트 옆 무극 피자스쿨 뒤에 위치한 돈까스 맛집! "포크커틀렛2020"입니다. !!  >.<

 

포크커틀렛2020 위부사진

맛집위 위치가 큰도로에 위치한게가 아니라

큰도로에서 좀 들어가는 상가 넘어에 위치해서 찾기 힘들 수 도 있는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제가 금왕에 돈까스를 먹으러 가게되면 꼭 여기서 식사를 하는

추천드리는 맛집 입니다. ^.^

 

맛집인 만큼 메뉴도 크게 여러개가 있는 것이 아니라

 

1. 수제돈까스

2. 생선까스

3. 미트오븐스파게티

4. 이탈리아돈까스

5. 함박스테이크  

 

이렇게 딱 5가지 메뉴만 있습니다. 

 

 

사장님께서 원래 전문 요리사이신데,

시골로 내려오게 되면서 작게 오픈한 가게라고 하셔서

그저 동네 돈까스 집처럼 보이지만 저렴한 가격에 대해 가성비 좋게

좋은 돈까스를 즐길 수 있는 가게입니다. >.< ㅎㅎㅎㅎㅎㅎㅎ

 

그리고 이렇게 저렴한 가격에 먹을 수 있는 이유중 하나는

제가 사진은 첨부하지 못했지만 "포크커틀렛2020"은 '셀프 음식점'이라는 것!

키오스크에서 눌러서 카드로 직접 결제하고,

사장님께서 요리해주시면 고속도로 휴계소 처럼 음식을 받고

밑반찬및 국은 직접 퍼서 가져가기 때문에 저렴한 가격에 맛있는 돈까스를 먹을 수 있습니다. ^.^

 

게다가 전문 요리사였던 분이시라

돈까스의 겉바속촉을 중요하게 여기시는 분이라

돈까스 배달은 안하신다고 하시네요 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전문 요리사시라 신념이 있으시다고 생각이 들정도 였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이건 맛있게 다먹고

사장님과 얘기하면서

티타임으로 콜라를 즐기면서 찍은

<<<<인증샷 <<<<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