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충북 음성군 맹동면 원중로 1406 1층
맹동면 두성리 1377

충북혁신도시에 위치해서

음성군 버거킹 맞은편,  마약 훠궈 바로 옆에 위치한

한식 맛집!! 낙지볶음 맛집!!  "오봉집"입니다. ^.^ ~~~~~~~~~

 

오봉집 낙지볶음

 

혁신도시에 살고 있는 친구와 같이

친구의 추천덕분에 가게 된 '오봉집'인데요.

 

저는 평소 매운것을 못 먹지는 않지만,

그렇다고 엄청 선호해서 먹는 편이 아닙니다.

그런 저한테 '보통'맛으로 낙지볶음을 시켜 먹었는데,

딱 적당히 매콤할 정도로 나와서 매운 음식이라고 생각하기보다는

맛있는 음식으로 생각하면 먹기 좋은 메뉴였습니다. ^.^ ㅎㅎㅎㅎㅎㅎㅎㅎ

 

오봉집 막국수

 

게다가 빼놓을 수 없는 막국수까지~~~~   >.< 

막국수도 그렇게 질기거나 싱겁거나 짜지 않게 

딱 적당히 새콤하게 여름철에 당기는 맛으로 먹을 수 있었습니다. ^.^ ㅎㅎㅎㅎㅎㅎ

 

오봉집 실내사진

 

여기 오봉집을 추천해준 친구와 투샷~~~~~

맛집이라 그런지 점심시간에는 주변 직장인들도 많이 이용하시는 것 같습니다.

그래도 식당 회전율이 높아서 불편한 없이 먹을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여러 명이서 오시는 분들은

벽 쪽에 있는 테이블을 이용하셔서 더 편하게 드실 수 있습니다. ^.^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