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존스노우 냉면 물냉면 사진

 

음성군 맹동면

충북혁신도시에 

진천 혁신도시까지도 배달 가능한 

냉면 맛집!!!  "존스노우 냉면"입니다.~~~~~!!!>.. <   (충북혁신도시점)

 

존스노우 냉면 배달의 민족 화면

충북혁신도에서 운동을 하며 지내다가,

꼭 1시간 운동을 하고 나면

엄청 피곤해지면서 신기한 게 "냉면"이 꼭 생각납니다. ^.^ ㅎㅎㅎㅎㅎ

 

그렇게 냉면을 먹으러

원래는 육쌈냉면을 가는데요.

그날은 심지어 육쌈냉면이 영업이 아닌 날이었습니다. ㅠ.ㅠ

 

그렇게 냉면에 대한 상실감을 달래면서,

하....  고깃집에 가서라도 물냉면 시켜먹어야 되나.... 하고 있을 때.

시골 촌놈인 저를 위해 친구가 "배달"로 냉면 먹자고  말해주어

거의 뭐 사막에서의 오아시스급 신비로움을 보여주었습니다.  >. <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배달의 민족을 통해 주문하게 된 "존스노우 냉면"인데요.

 

존스노우 물냉면 , 비빔냉면 , 김치만두

 

이렇게 원하는 메뉴를 주문하시면,

알맞게 딱 딱 포장에서 금방 배달되는 냉면집입니다.

 

게다가 사진은 첨부되지 않았지만

음식물 봉지도 같이 주어서 

식사 후의 뒤처리도 깔끔하게 할 수 있는 센스를 갖춘 집인 것 같습니다. ㅇㅅㅇ..

 

존스노우 냉면 물냉면

친구는 비빔냉면이 그렇게 맛있다는데요,

저는 곧 죽어도 무조건 "물냉면"입니다.!ㅇㅅㅇ!

이 물냉면의 육수를 대신하는 건 없다고 생각합니다. 

 

존스노우 냉면 식초 , 간장, 겨자

심지어

저는 물냉면에 꼭 "겨자"와 "식초"를 넣어먹어서

원래 매장에서도 꼭 챙겨 먹는 스타일인데요.

 

존스노우 냉면에서는

이렇게 딱 맞춰 소스를 챙겨줘서 더욱 좋은 것 같습니다. ^.^ ㅎㅎㅎㅎㅎ

 

존스노우 냉면 김치만두

게다가 

냉면과 딱 어우러지면서,

제가 좋아하는 "김치만두"까지 ^.^ ㅎㅎㅎㅎㅎㅎ

 

목살

거기에 더해

친구가 집에서 남을 목살을 구워주어

마치 육쌈냉면을 먹는 것처럼

냉면에 고기까지 같이해서 먹을 수 있었습니다. >. <~~~~~~~~~~!!!!

 

 

존스노우 냉면 메뉴사진

물론 집에 고기가 없으신 분들도

존스노우 냉면에는 여러 사이드 메뉴와 같이,

기본 냉면과 고기가 같이 나오는 세트가 있으니 

배달로도 육쌈냉면 부럽지 않게 드실 수 있습니다. >.<~~~~~~~~~~!!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