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또바기찹쌀순대 순대국밥

 

충북 음성군 맹동면 대하로 253 채움빌딩
맹동면 동성리 472

 

체육공원 버스정류장 바로 앞에 위치한 순대 국밥 맛집 "또바기찹쌀순대"입니다.~~~~>.<!!!

 

또바기찹쌀순대 외관 사진

체육공원 버스정류장 앞에 건물에 위치해 있는데요.

건물에 여러 작은 가게들이 있어서 

그렇게 눈에 크게 띄지 않아서

저도 많이 지나가는 길이지만 국밥집을 눈치채지 못했는데요.

 

운동하는 곳의 관장님 덕분에

이렇게 국밥 맛집을 찾게 되어 와 보게 된 곳입니다. ㅇㅅㅇ

 

또바기찹쌀순대 실내 사진

건물에 여러 가게가 들어가 있는 모습처럼

작은 가게 안의 내부 모습도 소소한 차림으로 되어있습니다.

 

하지만 국밥이나 해장국은

원래 이렇게 소소한 곳에서

아기자기하게 먹어야 뭔가 그럴싸한 분위기가 나죠 ^.^ ㅎㅎㅎㅎㅎㅎ

 

또바기찹쌀순대 음식 사진
또바기찹쌀순대 메뉴 사진

또바기찹쌀순대에는

이렇게 국밥과 순대요리 메뉴들이 있는데요.

 

저희는

관장님께서 소개해주시면 

말씀해주신 맛집 메뉴를 주문했습니다.

"순대국밥 "특"!!,  다대기 빼고!!"

 

이유도 세세히 설명해주셔서 

더욱 논리적으로 시켜먹을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 ㅋㅋㅋㅋㅋㅋ

(특=> 특으로 해도 추가 비용 없음)

(다대기 빼고=>  원래는 넣어서 나옴)

 

또바기찹쌀순대 순대국밥 특

주문하고 얼마 지나지 않아

이렇게 "특"으로 순대국밥을 먹을 수 있습니다. ~~~~~>.<

 

또바기찹쌀순대 공기밥

그리고 당연히

국밥에는 "공깃밥"도 같이 나와

같이 먹다가 말아먹어야 정석인 것이죠 ^.^ ㅎㅎㅎㅎㅎ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