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샐러디 할라피뇨 치킨 웜랩

충북 음성군 맹동면 대하로 246 1층
맹동면 두성리 1372

충북혁신도시 배스킨라빈스 맞은편에 위치한 샐러드 맛집!!  "샐러디"(충북혁신점)"입니다.~~~~>.<!!!

 

샐러디 가게 사진

여기 샐러디도,

샌드리아와 마찬가지로

자그마한 가게로 친구 소개로 오게 되었는데요.

 

여기는 샌드리아와는 다르게,

원래 다이어트하기에 좋은 샐러드 가게로 유명하다고 합니다. ㅇㅅㅇ.

 

샐러디 가게 내부 사진

가게 내부는

샐러드 가게인 만큼

단조롭고 심플하게 되어있습니다. ㅇㅅㅇ

 

샐러리 샐러디 , 웜볼 메뉴 사진
샐러디 웜랩 , 랩 샌드 메뉴 사진

샐러디 메뉴는 크게 4가지로 구분되는데요.

샐러디(샐러드) , 웜볼(밥), 웜랩, 샌드(버거)이렇게 4가지 메뉴가 있습니다.

(어 음 그 대충 제가 아는 내용을 적었습니다. 정확한 내용은 요리 사전 참고를 ^.^ ㅎㅎㅎㅎㅎ)

 

샐러디 할라피뇨 웜랩 세트 사진
샐러디 할라피뇨 웜랩 사진

저는 할라피뇨 웜랩을 시켜먹었는데요.

웜랩은 약간 케밥? 같은 느낌인데

그 안에 샐러드와 밥을 같이 주는 느낌입니다.

되게 건강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메뉴인 것 같습니다. ^.^ ㅎㅎㅎㅎㅎ

 

샐러디 토핑 TOPPING 메뉴 사진
샐러디 음료 DRINK 메뉴 사진

아 참고로,

샐러디는 샐러드 가게인 만큼,

여러 토핑을 추가해서 드실 수 있습니다. ㅇㅅㅇ

음료도 마찬가지이고요. ㅇㅅㅇ

 

할라피뇨 치킨 웜볼

친구와 같이 웜랩 한 개씩을 먹었는데,

다이어트 가게여서 그런지,

성인 남자 2명 이서는 양이 좀 적어서

저희는 추가로 웜볼을 하나 더 시켜먹었습니다. ^.^ ㅎㅎㅎㅎㅎㅎ

 

샐러디 과일주스
샐러디 과일주스 사진

추가로,

샐러디에는

건강한 샐러드를 판매하는 것에 더해,

다이어트 및, 건강에도 좋은 NO설탕, 물의 과일주스도 있어서

 

건강한 점심에,

건강한 음료로 과일주스도 마실 수 있습니다. ^_^~~~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