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샌드리아 세트

충북 음성군 맹동면 대하4길 6-10 밀라움 오피스텔 103호
맹동면 두성리 1375

충북혁신도시 스타벅스 바로 옆에 위치한 샌드위치 맛집!! "샌드리아"입니다.~~~~>.<!!!

 

샌드리아 가게 사진

생각보다 작은 가게라

근처에 지나가면서 눈에 띄지 않는 가게인데요.

 

친구의 샌드위치 추천 덕분에 알게 된 가게입니다.

샌드리아 가게 내부 사진

내부도

외부 모습처럼

소소하고 작은 모습입니다. 

(요즘에는 작은 분위기에 가게가 좀 더 정감이 가네요 ^.^ ㅎㅎㅎㅎ)

 

샌드리아 음식 메뉴

그저

동내의 작은 샌드위치 가게라고 생각했는데요,

 

다양한 메뉴에,

그리고 이 정도 메뉴에 이 가격이면

샌드위치로 유명한 '서브웨이'가 저리 갈 정도의 가게인 것 같습니다. ^.^ㅎㅎㅎㅎ

 

샌드리아 음료 메뉴 사진

다양한 샌드위치뿐만 아니라,

음료 종류도 여러 커피부터 ~ 버플티류까지

다양한 음료 메뉴도 팔고 있는 것도 마음에 들었습니다. >.<~~~~~

 

샌드리아 키오스크 주문

게다가 주문도

키오스크로 간단하게 할 수 있네요 ^.^ ㅎㅎㅎㅎㅎ

 

(서브웨이의 불편함 중 하나가,)

빵부터 치즈, 야채, 그리고 소스까지 고르는 귀찮음인데,)

그런 귀찮음 없이 그냥 샌드위치 주문하는 게 오랜만에 엄청 편하네요 ^.^ ㅎㅎㅎㅎ)

샌드리아 샌드위치 세트

그렇게 기다리다 나온 샌드위치

거의 뭐 음료가 리필되는 것 빼면,

"샌드리아"보다 "서브웨이"가 더 유명하지 않은 이유를 모를 정도. ㄷㄷㄷㄷ........

 

덕분에

샌드위치 세트 하나로

엄청 배부르고 맛있게 먹을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