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웅배스시 특선초밥

충북 청주시 흥덕구 2순환로 1228
강서동 460

청주 가경동 시외버스터미널 근처,

지금은 임시로 있는 고속버스터미널 바로 뒤에 위치한!!  스시 맛집!! "웅배스싯"입니다. (✿◠‿◠)~~~~`

 

웅배스시 가게 사진
웅배스시 런치, 브레이크, 디너 타임

원래 가경동 근처 맛집으로 유명한 스시집인데요,

예전에는 가경동 롯데마트 뒤쪽에 위치해 있다가

최근에 이전하면서, 지금은 '청주 고속버스터미널'뒤에 위치해있습니다. ^.^ㅎㅎㅎㅎ

 

 

가게는

그렇게 크고 화려하기보단,

소소하고 작은 가게입니다.

 

웅배스시 초밥 메뉴 사진
웅배스시 주류 및 사이드 메뉴 사진

메뉴는

런치 특선부터

초밥 세트와 사시미 정식까지 있습니다.

그리고 추가로 사시미 단품과 초밥 단품까지 있고요 ^.^ ㅎㅎㅎㅎㅎㅎ

(여기서 단품은 심지어 1pc(한조각)까지 주문할 수 있습니다. ㅇㅅㅇ!)

 

웅배스시 샐러드
웅배스시 샐러드
웅배스시 샐러드

저는

특선 초밥 B를 주문했는데요.

 

일단 초밥이 나오기 전에 애피타이저로,

간단하게' 국이랑 샐러드가 나와 배를 달랠 수 있습니다.

 

막상 샐러드를 먹고 나니,

배가 너무 허기져서 

계속해서 샐러드를 2번이나 먹은 것 같네요 ^.^ ㅎㅎㅎㅎㅎㅎ

 

웅배스시 특선초밥 A
웅배스시 특선초밥 A

샐러드 2번 먹을 동안 

드디어 나온 웅배스시 특선 초밥 A!!

 

맛있는 초밥들이

먹음직스럽게 나열되어있는 모습입니다. ^.^

 

양이 적어 보일 수 있지만,

웅배스시는 양보다는

초밥, 초밥의 질이 좋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맛집인 것 같습니다. (●'◡'●)

 

웅배스시 사시미 정식

여기는

같이 온 형님분이 시킨 "사시미 정식"

초밥보다는 더욱 기름기 있어서 맛있었습니다. §(* ̄▽ ̄*)§

웅배스시 우동
웅배스시 새우튀김

마지막으로

초밥집 하면 빼놓을 수 없는 두 가지!!  "우동"과 "새우튀김"!!

 

초밥과 사시미를 거의 다 먹을 때,

마무리 겸 같이 먹어주면 금상첨화인 것 같네요 ^.^ ㅎㅎㅎㅎㅎ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