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싱싱회포차 광어 우럭 회

충북 음성군 대소면 오태로99번길 8 102, 103호
대소면 오산리 126-3

대소초등학교앞 대소시장에 위치한 매운탕 맛집!! "싱싱회포차"입니다.>﹏<~~~~~~~~~~

 

싱싱회포차 가게 사진

해산물을 엄청 좋아하는 후배가

하도 회 먹자고 졸라서 가게 된 가게인데요 ( ̄﹃ ̄)

 

싱싱회포차 가게 내부

자그마한 포장마차인 줄 알았는데요.

생각보다 가게 안이 넓고

여러 테이블이 들어갈 수 있어서

누가 봐도 회식하기 좋은 그런? 장소였습니다. (✿◠‿◠)

 

싱싱회포차 회 메뉴
싱싱회포차 계절메뉴
싱싱회포차 탕류 및 사이드 메뉴

가게도 생각보다 큰 것처럼

음식메뉴도 생각보다 다양하고 많이 있었습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여러 회 요리들과,

그리고 철에 맞는 여러 계절메뉴,

그리고 회 말고도 먹을 수 있는 탕류, 구이류 등 사이드 메뉴까지

여기 싱싱회포차는 딱히 회를 좋아하지 않아도 같이 오기 편한 가게인 것 같습니다. o( ̄▽ ̄)d

 

싱싱회포차 반찬
싱싱회포차 반찬 콘치즈

회가 나오기 전에

애피타이저로 콘치즈와 같이 낙지회? 가 나옵니다.

 

둘 다 맛있는 반찬이어서

메인 요리 전에 허기를 달래기에 아주 좋은 것 같네요 ヾ( ̄▽ ̄) 

싱싱회포차 반찬및 회
싱싱포차 광어 회 우럭 회

드디어 나온

광어회와 우럭회를 포함한 모둠회!!

 

2인분 정도를 시켰는데

그릇에 가득 담겨 나와서 

둘이서 먹는데 배부르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0^)ㅎㅎㅎㅎㅎㅎ

 

싱싱회포차 매운탕

포장마차 회집의 마무리인 "매운탕"

회를 거의 다 먹고서  배부를 때쯤에

남은 회 몇 조각과 함께 넣어 끓여먹어

한 끼 식사의 마무리를 깔끔하게 할 수 있죠. ^.^ 

(회를 먹으면서 느낀 기름기를 없애주는 느낌? 그런 거죠 ㅎㅎㅎㅎ)

 

 

후배가

조르고 졸라서 오게 된 회집인데요.

덕분에 오래간만에 해산물을 맛있게 먹고,

매운탕까지 비울 수 있는 맛있는 가게를 알게 된 것 같네요 (^///^)~~~~ㅎㅎㅎㅎㅎ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