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굴담 꼬막비빔밥

충북 음성군 맹동면 사예3길 18 110, 111호
맹동면 동성리 484

충북혁신도시 육쌈냉면 뒤에 있는 굴국밥 맛집!! "굴담"입니다. `(*>﹏<*)′~~~~~~~~~~!!

 

굴담 가게 사진

최근에

맛있는 국밥집을 찾다가 

가게된 가게 "굴담"인데요.

 

알고 보니 '굴요리 전문점'이었습니다. 

(ㄷㄷㄷ... 요즘은 굴요리 전문점도 있네....  (+_+)?)

 

굴담 가게 내부 사진

가게 내부는

국밥집같은 분위기인데요.

일반 국밥집보다는 좀 더 넓은 공간의 가게입니다.

 

메뉴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국밥집보다는 다른 여러요리들로 식사할 수 있으니

가게도 요러메뉴가 나올 수 있어야 해서 큰 것 같습니다. ◉_◉

 

굴담 메뉴 사진

요리는 생각보다 다양한 요리가 가능합니다.

굴, 순두부, 돌솥 그리고 여러 전류, 안주류 이렇게.

그리고 세트메뉴로 A, B, C 이렇게 3가지 정식도 있네요.

 

저희는 그래서

최근 운동 덕분에 식사량도 늘어서

망설임 없이 굴담정식A를 주문했습니다. (✿◡‿◡)~~~~

 

굴담 매생이전
굴담 매생이전

굴국밥과 꼬막비빔밥이 나오기 전에

애피타이저로 먼저 나오는 "해물전"과 "매생이전".

 

오랜만에 

바삭하게 먹는 '전'이라 그런지,

너무나 막걸리가 땡기는 맛이었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금주, 금연 중  ~TロT)

하지만 그만큼 맛있게 먹었다는 거~~~~~~~

 

굴담 굴국밥
굴담 꼬막비빔밥

꼬막비빔밥과 굴국밥 두두등장~~~~~`

친구는 굴국밥을,

저는 꼬막비빔밥을 시켰는데요.

 

둘 다

완전맛있게 먹을 수 있었고,

서로 나눠먹으면서 먹을 수 있어

더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ヽ(≧□≦)ノ~~~~~~~!!

 

게다가 여기

"굴담"는 포장도 가능하니

나중에 가족들과 먹고 싶을 때는

포장해서 먹을 수 있으니 이용하기도 쉬운 가게인 것 같습니다. ^.^ ㅎㅎㅎㅎㅎㅎ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