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힐사이드캠핑장 간판

충북 진천군 문백면 태락3길 5-115
(지번) 문백면 태락리 144-10

진천군에서 청주 가는 고가도로 위에 위치한,

깨끗하고 쾌적한 캠핑장!!  "힐사이드캠핑장"입니다.~~~~~>_<~~~!!!!

 

https://cafe.naver.com/hillsidecamping

 

힐사이드캠핑장 : 네이버 카페

충북 진천에 위치한 전망좋은 힐사이드캠핑장 카페입니다.

cafe.naver.com

캠핑장 예약 및 안내는

'네이버 카페'로 되어있네요.

 

< 캠핑장 이용안내 >

- 주말 및 공휴일만 운영합니다.

- 전화로만 예약받습니다. 010-6421-7586

- 2박 & 금요일 1박 예약 => 항시 전화 예약 가능
  토요일 1박 예약 => 해당주 월요일 9시부터 전화 예약 가능

- 전화 예약 후 입금 확인되면 예약 확정됩니다.

- 입금계좌: 농협 351-0872-5552-33 (예금주 : 진태준)
- 중형 사이트(7m*8m): 50,000원
대형 사이트(10m*10m): 60,000원

400급 이상 카라반 추가 요금: 10,000원

 

대략적인

캠핑장의 안내사항은

이 정도 나와있는 것 같습니다. (⊙o⊙)

 

저는 친구들과 모이게 되면서

6명이라 대형 사이트 2개를 빌려 이용했습니다 ^.^ ㅎㅎㅎㅎㅎㅎ

 

힐사이드캠핑장 입구
힐사이드캠핑장 주차장

캠핑장이

고가도로 위에 있어서

되게 신기하게 생각했는데요.

그만큼 올라가는 길도 만만치 않더군요 ㅡ.ㅡ.........

 

그렇게 다 올라가면

힐사이드 캠핑장 주차장이 나오게 됩니다.

벌써부터 다른 사람들도 캠핑장을 이용 중인 것 같네요.

 

힐사이드캠핑장 사무실 뒤
힐사이드캠핑장 안내문구

바로 보이는 건물이

관리동, 즉 사무실인 것 같네요.

사무실에서 등록한 다음 이용하라고

친절하게 쓰여있습니다. (^人^)

 

힐사이드캠핑장 표지판

표지판을 보니

안으로 들어가면 캠핑장이고,

오른쪽에는 관리사무실과 매점이 있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힐사이드캠핑장 사무실 오픈 시간
힐사이드캠핑장 커피
힐사이드캠핑장 장작
힐사이드캠핑장 매점

힐사이드 캠핑장 사무실은

오전 8시 반부터 오픈해서

밤 10시까지 운영되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여기는 관리사무실 겸,

캠핑장 매점으로 이용되는데요.

커피, 장작, 그리고 기타 과자나 아이스크림까지 팔아서

이건 뭐 아무것도 안 들고 캠핑장에 와도 될 지경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힐사이드캠핑장 사무실 주의사항

아 참고로

사무실은 신발을 벗고 들어와 주셔야 합니다. ㅇㅅㅇ.

 

힐사이드캠핑장 싸이트 사진
힐사이드캠핑장 싸이트 사진 2

생각했던 것보다

캠핑장에 사람이 너무 많이 있어서 놀랐습니다. <@_@>.....

(저만 알아낸 그런 곳인 줄 알았는데.... ㅜ.ㅜ........)

 

물론

많이 찾을 만큼

좋은 캠핑장을 잘 골라서 왔다는 것도 있죠. (づ ̄ 3 ̄)づ..

 

힐사이드캠핑장 화장실

오른쪽에는 

개수대, 샤워실, 화장실이 같이 있고,

 

힐사이드캠핑장 아이들 놀이터
힐사이드캠핑장 아이들 놀이터

가운데는 심지어

아이들 놀이터로 해서

트램펄린까지 설치되어있습니다. (#°Д°)..ㄷㄷㄷㄷㄷ....

 

캠핑장이 깨끗하고 쾌적할 뿐만 아니라,

어른들은 어른들 나름대로,

어린이들은 어린이들 나름대로 즐기기 편한 캠핑장인 것 같습니다. (⊙o⊙).

 

힐사이드캠핑장 전경 1
힐사이드캠핑장 전경 2

캠핑장 끝에 서면

전경도 보실 수 있고,

아래에는 타고 오신 고가도로를 보실 수 있습니다. 

 

진짜 신기하게도

고가도로 위라 시끄럽지 않나 고민했었는데요.

차 소리나 그런 시끄러운 소리는 하나 없이,

오히려 새소리가 잘 들려서 놀랐었습니다. = ̄ω ̄=~~~~~~.

 

힐사이드캠핑장 텐트

위 사진은

친구와 같이 

1시간에 걸려서 친

텐트 2대 ㅋㅋㅋㅋㅋㅋㅋ

 

힐사이드 캠핑장이 

생각보다 너무 편하고

쾌적한 곳이라 잘 이용하다 가는 거 같습니다. (〜 ̄▽ ̄)〜.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