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다이소 물구멍 방충망스티커

이번에 사게 된 상품인데요,

바로 여름철에 필요한 아이템인,

여름철 벌래 파리, 모기, 나방 등

짜증 나는 벌레를 방지하기 위한 아이템!! "다이소 물구멍 방충망 스티커"입니다.

창문 아래 물구멍

어디에 사용하는 아이템이냐,

바로 창문 아래에 물구멍으로부터 

벌래들을 완벽 차단하기 위한 아이템입니다.

 

요즘 가정집 창문 아래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위 사진처럼 창문 아래에 구멍이 뚫려있습니다.

 

실수로 뚫리건 아니고,

비가 왔을 때에 물이 나가도록 하는 "물구멍"인데요.

집에서 보통 밤에도 불을 켜고 활동하게 되면서

밖에서 불을 보고 창문으로 벌레가 많이 붙게 되는데,

은근 이 물구멍을 통해 들어오게 되는 벌레들이 있습니다. ㅇㅅㅇ

(물론 창문들도 보통 2중으로 되어있어 이 구멍으로 많이 들어올 수는 없죠 ㅡ.ㅡ........)

 

창문 물구멍 사진 2

저는 평소에 신경 쓰여서

이렇게 알뜰하게 휴지를 말아서

물구멍을 막고 있었습니다.

다이소 물구멍 방충망스티커 10개

하지만 이제 

저 랩 초보처럼

휴지로 할게 아니라,

다이소에서 단돈 1천 원에 

이렇게 화려한 방충만 스티커를 사용할 수 있다는 것.

 

다이소 물구멍 방충망스티커 사용방법
다이소 물구멍 방충망스티커 사용방법 2

사용방법은 간단하게

스티커로 붙이는 식인데요.

 

완벽한 시공을 위해서

먼저 붙일 곳에 먼지, 수분들을 깨끗하게 씻어준 다음에

스티커를 붙여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다이소 물구멍 방충망스티커 부착 사진

이렇게 

휴지로 막는 것보다는

더욱 완벽하고 깔끔하게

물구멍을 막지 않아도

파리, 모기, 벌레를 차단할 수 있게 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