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칡땡&돈까스 물냉면 돈까스

충북 음성군 맹동면 대하 4길 14
(지번) 맹동면 두성리 1364

충북혁신도시 스타벅스 뒤에 위치한 

육쌈냉면이 아니라 돈가스에 쌈 싸 먹는 냉면집 "칡 땡&돈가스" 

 

칡땡&돈까스 가게 사진 1
칡땡&돈까스 가게 사진 2

뭔가 육쌈냉면은 너무 자주 가게 되었고,

근처에 다른 시원한 음식집 없나 찾고 

찾다가 가게 된 "칡 땡&돈가스"인데요.

 

일단 옛날

대학교에서 

자담돈, 짱가네 생각이 나는

돈가스 + 냉면 조합이 되게 오랜만에 향수가 생각나기도 했습니다.

칡땡&돈까스 가게 전화번호
칡땡&돈까스 가게 내부 사진 1

매장 안에는

골목 국밥집처럼

간단하게만 구성되어있습니다.

 

아무래도

매장보다는

배달 전문으로 하다 보니

매장 자체를 크게는 운영하지 않는 것 같네요. 

하지만

저는 무조건 매장에서 먹는 것을 추구한다는 것!!

게다가 돈가스다?  무조건 배달은 무조건 안되고,

바삭하게 홀에서 먹어야 하기에 매장으로 직접 왔습니다. 

칡땡&돈까스 돈까스 + 냉면 메뉴
칡땡&돈까스 사계절냉면 메뉴
칡땡&돈까스 사리류 메뉴
칡땡&돈까스 수제돈까스 메뉴

물론 저는

돈가스 + 물냉면

근본 조합을 주문하지만,

일단 그래도 가게의 메뉴들을 살펴봅니다.

 

칡 땡&돈가스에는

냉면 + 돈가스만 있을 뿐만 아니라,

사계절 여러 냉면 메뉴들과,

수제 돈가스의 여러 메뉴들이 있네요 

 

나중에

여러 돈가스를 먹기 위해서라도

다시 와야 한다는 가게가 돼버렸네요.

칡땡&돈까스 돈까스 + 물냉면

배고파서

심지어 곱빼기로 시킨 물돈냉면!! 

(물돈냉면 = 물냉면 + 냉면)

 

물에 적셔서 나와서

돈가스가 바삭하지 않나 싶었는데,

하지만 물에 있어도 바삭할 정도로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