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창호수공원 야경 사진 1

충북 청주시 청원구 오창읍 오창 공원로 311
(지번) 오창읍 양청리 753

 

충북 청주시 오창읍에 위치한 야경좋은 산책 장소!! ,  데이트 장소!!  "오창호수공원"입니다.>﹏<~~~~!!!1

오창 홈플러스 지도

오창 홈플러스 뒤로

바로 걸어서 9분거리 있어서

오창 시내에 주차하셨다면 금방 가는 거리입니다. (⊙o⊙)

 

게다가

바로 앞에

주차장은 물론이고,

"전기차 충전소"도 있어서

여기에 데이트나 산책하러 오시기도 좋고

전기 자동차를 충전하시면서도 커피 한잔 하시기 좋은 장소입니다. o(* ̄▽ ̄*)ブ

 

오창호수공원 입구

정문부터

소나무들이 우뚝 서있고,

그 너머로 도시의 아경들이

저수지 물 위에 머금어지는 예쁜 풍경입니다. ^.^ ㅎㅎㅎㅎㅎㅎㅎ

 

게다가 이 저수지 왼쪽으로

길게 공원길이 조성되어있어서

분위기 정말 좋은 공원이 되겠습니다. ~(>_<。)\~~!!!!

 

오창호수공원 큰 소나무 사진

큰 소나무에

움직이는 라이트가

예쁘게 비치면서

회전하며 돌아가는 모습입니다.

(사진이라서 그 느낌을 묘사할 수는 없네요 (¬_¬")..)

 

요즘엔

기술도 좋고

조성에도 힘써서 그런지

공원 조성도 참 이쁘게 해 놓은 것 같습니다.

오창호수공원 분수 사진

공원로에서 

찍은 사진 모습입니다.

 

이공원에서는

어디서든 대충 사진을 찍어도

그 모습이 너무 예쁘게 잘 나오네요 ^.^ ㅎㅎㅎㅎㅎ

 

 

나중에 여기를

제 연인과 함께 오는 것이 소원이네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