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부활 제육볶음밥

충북 청주시 청원구 대성로266번길 41

(지번) 우암동 21-6

청주대학교 근처 가성비 한식 맛집 !!!  "부활" (부하고, 활기차게)입니다. 

부활 가게 사진
부활 가게 내부 사진

오래간만에

종강하고 방학시즌을 맞추어

대학 동기를 만나면서 아침밥으로

추억을 살리며 가게된 "부활"입니다. ^.^ ㅎㅎㅎㅎㅎㅎ

오랜만에

와도 가성비 좋은 가격에

정돈되고 깔끔한 셀프식 밥상이

뭔가 웃음이 나올 정도 였습니다. 

 

 

부활 키오스크

다른 점이 있다면,,,

부활의 주문이 이제는

키오스크로 무인으로 한다는 것.!

뭔가 새삼 놀랄 것도 없는데

이 소박하고 집밥 같은 곳에서

키오스크를 쓴다는 게 좀 어색했었습니다. 

(뭔가 나도 늙었나 싶기도 하고..... ━┳━ ━┳━...............)

부활 음식 메뉴

예전에는 몰랐는데

지금 다시 봐도 참 놀라운 가격입니다. (⊙o⊙).....

 

그때는 몰랐는데

지금 보니 물냉, 비냉도 팔았었네요. ⊙.☉...

 

하지만 아침 먹으러 왔으니

아침으로 적당한 메뉴를 골랐습니다.

오랜만에 부활에서 저는 "설렁탕"을, 친구는 된장도 같이 나오는 "제육"을 ㅎㅎㅎㅎㅎ

 

부활 퇴식구 밥리필

셀프식으로 되어있는 퇴식구와,

가성비 좋았던 밥 리필도 아직 그대로 있네요. 

부활 제육 , 된장찌개
부활 설렁탕

설렁탕,

제육과 된장찌개~~~~!!!

 

소박하게 나온 반찬

계란말이와, 콩나물, 그리고 깍두기

이 반찬들이 언제나 리필된다는 것 ㅋㅋㅋㅋㅋㅋ

 

게다가

많은 양은 아니지만

가성비 좋게 먹을 수 있는

설렁탕과 제육, 된장찌개까지

 

한결같이 맛있게

한식 맛을 느낄 수 있는,

게다가 그 향수마저 느낄 수 있는 "부활"이었던 것 같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