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속초회냉면 냉면사진

북청주 터미널에서 도보 10분 거리에 있으며,          (충북 청주시 청원구 새터로 25-1)

청주대학교 바로 앞에 있는 냉면 맛집!!!

 

'속초회냉면'입니다. !!!  >.<

 

어느 여름 제가 청주대에 있는 친구를 만나게 되었을 때,

우연히 가게 되었던 가게입니다.

심지어 친구도 몰랐던 가게인데,

큰 도로 쪽이 아니라 청주대 번화가를 지나서 그 안쪽에 있는 가게입니다.

청주에서 육쌈냉면을 제외하고 맛있는 냉면집을 본 적이 없는데

덕분에 '속초회냉면'에서 맛있는 냉면에 만두까지 먹을 수 있었습니다. ㅎㅎㅎㅎㅎ ^.^

 

가게 내부 모습은 아래 사진처럼 적당히 큰 가게 내부 안에

나무 탁자로 되어있는 테이블이 여러개가 있습니다.

나무탁자 때문인지 더운 여름에 더욱 시원하게 냉면을 즐길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메뉴는 물냉면, 비빔냉면, 감자메밀찐만두, 명태비빔면, 명태무침, 육개장 등

냉면과 만두 외에도 여러 가지가 있지만 대부분 오시면 냉면과 만두를 시키시는 것 같습니다.

(저희도 뭐 돈이 많지 않은 학생이니 뭐 ㅎㅎㅎㅎ)

 

일단 메뉴를 시키면

메뉴 나오기 전에 '속초회냉면'집에서는 육수를 식전에 마실 수 있게 제공합니다. (아래 노란 주전자가 육수 ㅎㅎ)

그리고 메뉴가 나오면 따듯한 육수를 마시다가 이제 시원한 물냉면을 드실 수 있습니다.!!

육쌈냉면이나 일반 냉면 집과는 다르게 검은색의 회냉면으로 나와 더욱 쫄깃한 맛이 나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특히!! 냉면과 같이 시킬 수 있는 만두가 맛있는 것 같습니다.

송편처럼 작고 귀엽게 만두가 나오는데 만두와 같이 겉절이도 같이 나와 만두와 같이 먹을 수 있습니다.

만두가 이쁘게 나올 뿐만 아니라, 일반 냉면집처럼 물만두가 아닌 뜨근하고 좀 더 크기가 큰 만두라서

냉면을 먹으면서 같이 고기를 먹는 느낌으로 겉절이와 같이 맛있는 고기가 들어있는 만두를 같이 먹을 수 있어서

덕분에 이날은 여름의 무더위는 신경 쓰지 않고 맛있는 점심을 즐길 수 있었습니다. ㅎㅎㅎㅎ >.<

 

 

속초회냉면 만두사진
속초회냉면 내부사진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