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고기박사냉면 초계막국수

충북 진천군 덕산읍 용몽로 106
(지번) 덕산읍 용몽리 85

충북혁신도시 음성군, 바로 옆 진천군에 위치한 냉면, 초계탕, 막국수 맛집!!  "고기박사냉면"입니다. o(* ̄▽ ̄*)ブ

 

고기박사냉면 가게사진

충북혁신도시에 있는 냉면집인데요,

 

이 상가가

혁신도시 

진천군과 음성군 사이

시내밖에 있는 외각 쪽에 있어서

자가용이 없어 아직 못 가본 아쉬운 맛집이었는데요.

 

이번에

일이 끝나고

여유로워진 후배가

자가용이 있어서

가자고 졸라서 가게 된 맛집입니다. ^.^ ㅎㅎㅎ

 

고기박사냉면 주차장

가보고 나니

아예 이 외곽에 여러 이 냉면집 말고도

여러 상가들이 큰 주차장과 같이 같이 위치해있었습니다.

 

그래서

주차자리는 

완전 걱정 없이 가게 앞에 주차할 수 있었습니다.

 

고기박사냉면 가게 내부사진 1
고기박사냉면 가게 내부사진 2

가게는

냉면집이라 그런지

완전 시원하다 못하어 

추운 느낌이었습니다. (⊙o⊙)

 

그리고 

냉면집은 뭔가

이렇게 나무 인테리어로 되어있는 게

더욱 시원하고 냉면과 어울리는 분위기라

딱 냉면과 막국수를 즐기기에 좋은 곳이었습니다.

 

고기박사냉면 메뉴 사진

메뉴는

크게 냉면과 초계 막국수로 나뉘네요.

 

그리고 냉면은

어디서 많이 본 것처럼

육쌈냉면에 냉면 + 고기가 나오듯이,

여기서는 물냉면 + 숯불고기 세트로 먹을 수 있었습니다.

 

물론 

초계 막국수에

숯불고기는 추가되지 않습니다.

(그래서 저는 냉면을 시키고,)

후배가 초계 막국수를 시켜서 같이 숯불고기를 먹었습니다.!ㅇㅅㅇ!)

 

고기박사냉면 식전 계란 및 반찬

고기박사 냉면은

식전에 먼저 이렇게 

반찬과 함께 계란이 먼저 나옵니다.

 

참고로 저는

냉면이나 막국수를 먹기 전에

항상 계란을 먹어야 된다고 생각합니다.

(냉면의 강한 산성을 잡아줘야 속이 덜 아프니까요 (^人^))

 

{하지만 현실은,}

계란 목 막힌다고 안 먹는 이가 대부분,,,,,}

 

고기박사냉면 물만두

그리고 

식전에

간식처럼 먹어줘야 하는 "물만두".

 

저는 그냥 큰 만두가 나오는 것보단,

냉면집이나 막국수 집에서는

이렇게 물만두를 시원한 냉면과 같이 

밑반찬처럼 양이 많지 않게 먹는 게 더욱 맛있는 것 같네요.

고기박사냉면 숯불고기
고기박사냉면 초계막국수
고기박사냉면 물냉면

드디더 

기다리고 기다리다 나온

고기박사 냉면 3 대장 물냉면, 초계 막국수, 숯불고기!!!

 

육쌈냉면과는 다르게

여기는 숯불고기가 나오면

원하는 크기만큼 조절해서 직접 자를 수 있게 나온다는 점입니다.

(그리고 약간 고기의 질도 좋은 느낌 〜( ̄▽ ̄〜)

 

이 맛있는 숯불고기와

물냉면, 초계 막국수를 

시원하게 같이 먹을 수 있죠. ^.^ ㅎㅎㅎㅎㅎㅎ

 

(아,)

(참고로 비빔막국수는)

(살짝 맵다는 주변 얘기가 있으니)

(혹시나 비빔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참고해서 드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_____^)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