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루나돈까스 치즈돈까스

충북 음성군 맹동면 초금로 325
(지번) 맹동면 봉현리 356-1

금왕에서 대소가는 길에 위치한 등심 돈가스, 치즈돈가스 맛집!!   "루나커피앤루나돈까스"입니다.>︿<

ㄱ루나커피앤루나돈까스 가게 사진

같이 운동하던 형님과 운동이 끝나고

형님이 태워주시면서 같이 가게 된 돈가스 맛집인데요.

(역시 자가용으로 갈 수 있는 맛집이 많은 것 같네요 ( ̄ ‘i  ̄;)

 

루나커피앤루나돈까스 주차장

여기 루나돈까스는

루나커피와, 그 옆에 cu편의점과 같이 있어서,

그 앞에 엄청 넓은 주차장이 있어서

자가용으로 오시면 완전 편하신 가게입니다.

 

루나커피앤루나돈까스 가게 내부 사진

 

루나커피앤루나돈까스 가게 내부 사진

가게 내부는

가게가 작아 보이는 만큼

나무 인테리어로 되어있어서

아기자기하고 소소한 내부로 되어있습니다.

 

루나커피앤루나돈까스 가게 메뉴

가게 메뉴는

역시 맛집인 만큼

간단하고 심플하게 딱 2개입니다.

"등심돈까스", 

그리고 "치즈돈까스"

 

그리고 당연히

치즈를 좋아하는 저는

"치즈돈까스"를 시켰고,

역시 양식에 빠질 수 없는

'탄산음료'도 같이 주문했습니다. >﹏<

루나커피앤루나돈까스 치즈돈까스
루나커피앤루나돈까스 치즈돈까스 2

주문했던

치즈돈까스가

바로 나왔는데요.

 

놀랐던 게

이 치즈돈까스

한 입을 먹고 놔뒀는데

그 치즈가 너무 낳아서

저 돈까스 철판 아래로 흘러서

깜짝 놀랐던 경험이..... ㄷㄷㄷㄷㄷㄷ

(결국 열심히 젓가락으로 떼어먹었다는 거...)

 

루나커피앤루나돈까스 김치와 단무지

그리고

이 돈까스 맛집에 

2가지 더 좋았던 점이 있는데요.

 

그 천 번째로

일단 단무지만 있는 게 아니라

"김치"도  같이 나온다는 점.

 

요즘 흔히

양식집에 단무지,

또는 그저 피클 정도만 있는 곳이 있는데

저는 그것보다는 이렇게 시원한 김치가 있는 점이 더 맘에 들었습니다. ✍(◔◡◔)

루나커피앤루나돈까스 돈가스 소스

그리고 

좋았던 점 두 번째는

바로 소스가 한가득 나온다는 것.!!

 

저는

완전 소스충

인데요. (소스에 환장한다는 것)

후라이드 치킨을 먹을 때도

빨간 치킨 소스가 없으면 안 되는 사람입니다.

 

그래서

돈까스도

소스를 찍어먹는데

항상 소스가 부족해서 

2번씩 리필해야 하는 상황인데요.

 

여기 루나돈까스에서는

소스가 거의 뭐 

공깃밥 크기로 주어서 

치즈돈가스에 돈까스를 

듬뿍 찍어서 먹을 수 있어서 좋아 던 것 같습니다. ^.^ ㅎㅎㅎㅎ

루나커피앤루나돈까스

참고로,

루나돈까스 영수증을 챙겨서

옆에 있는 루나카페에 가시면

10% 할인을 받으실 수 있으니

영수증 꼭 챙겨가시길 바랍니다. ^.^ ㅎㅎㅎㅎㅎ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