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돼지꿈꾼올갱이 제육쌈밥

충북 음성군 맹동면 덕금로 389번 길 24
(지번) 맹동면 쌍정리 93

충북혁신도시 바로 옆에 위치한 맹동면 맛집!!  "돼지꿈꾼올갱이"입니다.::>_<::

 

 

돼지꿈꾼올갱이 가게 사진

운동하는 곳의

관장님의 소개로 가게 된 가게인데요.

 

가게 이름이 유별나서

처음에 소개해주셨을 때는

저희에게 장난치는 줄 알았었습니다. 

그도 그럴 것이

가게 이름이 발음하기도 힘든 "돼지꿈꾼올갱이"이엿으니 ㅋㅋㅋㅋㅋ

 

그렇게

검색하고 

맹동면으로 와보니

 

맹동초등학교 앞에 위치한

작고 소소한 가게였습니다. (⊙_⊙;)

 

 

돼지꿈꾼올갱이 가게 내부 사진 1
돼지꿈꾼올갱이 가게 내부사진 2

그런데 

가게 내부는 

크기에 비해 넓은 편입니다.

 

저희가

살짝 늦은 점심 타임에 와서 그런지

가게에 사람이 엄청 많지는 않아서

저희가 식사할 자리가 있었습니다만,

 

12시 30분 정도에

이 정도 인원이 남아계신 걸 보면

점심시간이 시작하는 타이밍에 오면

사람이 완전 붐벼 기다릴 정도였던 것 같네요. ㅇㅅㅇ!!

그만큼 맛집인 것 같습니다.!!ㅇㅅㅇ

 

돼지꿈꾼올갱이 메뉴 사진

밥집이라 그런지

기본적인 밥류와 식사류가 골고루 있었습니다.

게다가 어르신들이 즐겨 마실만한 여러 가지 술 도 있네요 ^.^ ㅎㅎㅎㅎㅎ

 

저희는 당연히

딱 맛집에서 잘 나가는 메뉴로 정해놓은

"점심특선"을 망설이 없이 주문했죠.

 

점심특선에는

위 사진에 나와있는 것처럼

제육볶음 + 우렁 쌈장 + 공깃밥 이렇게

점심으로 딱 맞게 식사가 나오는 것 같네요.

 

돼지꿈꾼올갱이 제육볶음

얼마 기다리지 않아서

바로 이렇게 '제육볶음'이 바로 나왔습니다.

 

제육은 바로 익어서

딱히 더 익히지 않고 먹을 수 있었고,

아래에 야채들만

불에 더 익히면서

제육 소스에 버무려지면서 먹을 수 있었습니다.

 

돼지꿈꾼올갱이 우렁쌈장

왼쪽에 보면

"우렁쌈장"이 같이 나옵니다.

 

제육과 같이

쌈장처럼 쌈에 싸 먹을 수 있는데.

그렇게 엄청 짜지도 않아서

딱 적당하게 쌈 싸 먹을 수 있는 것 같습니다.

 

돼지꿈꾼올갱이 점심특선 사진

이렇게

딱 나온 "점심특선"

 

임금님 밥상이

따로 부럽지 않을 정도입니다. ^.^ ㅎㅎㅎㅎㅎ

 

돼지꿈꾼올갱이 칡냉면

형님과

저 이렇게

2인분을 먹고 나니

뭔가 아쉬워서

다 먹을 때쯤에 

메뉴판을 보고 있었는데요.

 

그때 

딱 제눈에 들어온 메뉴가

다른 가게에는 흔히 안 보이는 "칡냉면"

 

여름철에

이렇게 더운 날에

딱 알맞고 새콤함이 필요할 때라

망설이 없이 주문하고 너무나 맛있게 먹은 '칡냉면'인 것 같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