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양푼이찌개마을 김치찌개

충북 음성군 맹동면 대하 4길 6-5
(지번) 맹동면 두성리 1369

충북혁신도시 스타벅스 뒤에 위치한 김치찌개!!   짜글이 맛집!!   "양푼이찌개마을"입니다.(. ❛ ᴗ ❛.)

 

양푼이찌개마을 가게 사진

스타벅스 뒤에 있는 가게인데요.

이번에는

운동하는 형님들과 다 같이

점심식사를 하게 되면서 들른 가게입니다.

 

스타벅스 뒤쪽으로는

아무래도 술집 위주로 가게들이 위치해 있어서

이쪽에서 점심 식사하는 것은 조금 신선했습니다. (⊙ˍ⊙)?

 

양푼이찌개마을 가게 내부 사진

가게 내부는

평범한 고깃집처럼 되어있어서

가운데에 불판을 올릴 수 있는 구조로 되어있네요.

 

저희가 들어올 때만 해도

자리가 조금 여유로운 편이었는데.

잠시 후에 보니

다른 직장인 분들도

이 "양푼이찌개마을"에

많이 오셔서 찌개를 즐기시는 것 같았습니다.

 

양푼이찌개마을 메뉴 사진

"양푼이찌개마을"의 요리메뉴는

완전 간단하게 4가지로 되어있습니다.

"김치찌개", 동태탕, 짜글이, 닭볶음탕 이렇게 4가지.

 

나머지는 

사리와 사이드 밥 추가 같은 것과

술과 음려수 같은 마실 것 들이죠.

(뭐 물론 계절메뉴로 올갱이 전골, 탕이 있긴 합니다. ^.^ㅎㅎㅎ)

 

저희는

당연히 

맛집이라면

먹어야 하는 기본 메뉴인

"김치찌개"로 바로 주문했습니다. ( ̄︶ ̄)↗ 

 

양푼이찌개마을 계란말이

여기 양푼이찌개마을이

맛집으로 불릴만한 이유가 크게 2가지가 있는데요.

 

첫째는

'계란말이'가

완전 맛있게 나온다는 것!!

 

식전에

이렇게  애피타이저로

계란말이에 케첩을 찍어 먹는 게

고급 레스토랑 부럽지 않다는 것 ㅋㅋㅋㅋㅋ

 

 

양푼이찌개마을 김치찌개

둘째는 바로

김치찌개가 완전

짜글이 스타일처럼

맛있게 묵은지로 나온다는 것!!

 

물론

취향 차이일 수도 있지만

저는 이렇게 국물이 많지 않고

살짝 시큼할 수 있는 묵은지로

나오는 짜글이나 김치찌개를 너무 좋아하는데

여기 '양푼이찌개마을'의 김치찌개는 딱 그렇게 나온다는 것.!ㅇㅅㅇ!

 

그래서 저는

처음에 저희가

김치찌개가 아닌

짜글이를 잘못 주문한 줄 알았었습니다. (⊙_⊙)?

 

 

양푼이찌개마을 라면사리
양푼이찌개마을 라면

그리고

이제 여기 김치찌개에

라면사리를 추가하면 

거의 금상첨화로 딱 식사를 하실 수 있습니다. 

 

물론 제는 몰랐고

형님들이 먹는 방법을 알려주셔서

김치찌개에 라면을 넣는 생각도 할 수 있었죠 >.<ㅋㅋㅋㅋㅋㅋ

 

저는

거의 뭐

라면사리는

저기 부대찌개에만

들어가는 음식인 줄로만 알았습니다. (⊙_⊙)?

형님들 덕분에 신세계를 경험할 수 있었습니다. >︿<~!~!~!~!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