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입이즐거운그만두 만두 사진

충북 진천군 덕산읍 시가로 6 108호
(지번) 덕산읍 두촌리 2705

진천 혁신도시에 위치한 만두 맛집!!, 쫄면 맛집!!   "입이즐거운그만두"입니다.(●'◡'●)

 

입이즐거운그만두 가게 사진

만두 맛집이라

소개받아 가게 된 가게인데요.

가게가 생각보다 작았습니다.

여쭈어보니 홀보다는 배달 및 포장을 많이 하시는 것 같더군요.

 

하지만 저에게는 어림없는 법!!

곧 죽어도 저는 무조건 홀에서 먹어야 합니다.

다행히 홀에서도 못 먹을 정도로 가게 내가 작은 가게는 아녔습니다.

 

입이즐거운그만두 가게 내부 사진

가게 내부는

크고 넓은 건 아니고,

그렇다고 완전 좁아서 못 먹을 정도는 아닌,

완전 적당한 크기에 분식집 정도의 모습입니다.(●'◡'●)

 

 

그리고

자리 앞에서

만두가 구워지는

요리과정과 모습을 볼 수 있는 게

뭔가 만두 전통집 같아서 좋은 분위기인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 ㅎㅎㅎㅎㅎ

 

 

입이즐거운그만두 메뉴 사진 1
입이즐거운그만두 메뉴 사진 2

그리고 여기

"입이즐거운그만두"는

만두도 만두지만

완전 매운 만두인 "미친만두"가  유명하다고 합니다.

 

물론 저도

매운 것을 못 먹는 편은 아니지만,

속이 아픈 것을 매우 싫어하는 편이기에

고민하고 또  고민하다 메뉴판을 보니

이런 상황에서 딱 적당한 "섞미만두"가 있었습니다.

오른쪽에 보시면

섞미만두는 "미친만두"1개, "매운만두"2개, "안매운만두" 2개

이렇게 5개의 만두가 딱 적당히 먹을 수 있게 나오는 조합입니다.

 

그래서 저는

이렇게 섞미만두와

쫄면을 주문했습니다.

(만두 5개 + 쫄면이 되는 것이지요 ^.^ㅎㅎㅎ)

 

입이즐거운그만두 섞미만두
입이즐거운그만두 섞은 튀김만두

그렇게 나온

저의 섞미만두와

친구의 섞은 튀김만두.

 

딱 봐도

어떤 게 매운 만두인지

색만 보고도 구별이 가능합니다. ^.^ ㅎㅎㅎㅎㅎ

 

 

튀김 섞은 만두도 똑같이

5개의 1개, 2개, 2개 조합이라,

그냥 섞미만두를 튀긴 메뉴입니다. >.<ㅋㅋㅋㅋㅋ

 

입이즐거운그만두 쫄면사진
입이즐거운그만두 쫄면 비빈 사진

그리고 

만두와 같이 먹을 "쫄면".

 

전부다 

빨간색류라

매울 수도 있지만

그럴 때는 회색의 안 매운 만두와

그리고 반찬으로 나온 단무지를 먹으면

제 생각에는 딱 밸런스가 맞는 것 같습니다. ^.^ ㅎㅎㅎㅎㅎ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