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천평가든 오리백숙

이번에

소개해드릴 맛집은

충북 음성군 삼성면 대성로 323

(지번) 삼성면 천평리 365-3 에 위치한,

삼성면에서 대소가는 선정리부근에 위치한,

복날에 먹는 오리백숙, 닭백숙 맛집인  "천평가든"입니다. (^人^)~!~!~!

 

천평가든 외관사진

촌 동네 위치한 맛집인데요.

플랜카드에 걸려있는 내용만 봐도

백숙은 먹기전에 먼저 "예약"을 해야할 것 같네요 ^.^ ㅎㅎㅎㅎㅎ

 

천평가든 가게 내부 1
천평가든 가게 내부 2

가게 내부는

평범하고 소소한 식당 모습입니다.

주변에는 아무래도 어른들이 많으셔서 그런지

가게 구조는 입식으로 되어있어서 어르신들도 편하게 와서 

식사를 하실 수 있는 구조입니다. 

 

천평가든 차림표

가게 메뉴는 크게 4개 정도 있는 것 같습니다.

반계탕, 코다리찜, 오리, 토종닭 이렇게 4개입니다.

 

물론 저희는

예약을 하지 않고 왔기 때문에

복날이지만 닭백숙이 아닌 오리백숙을 주문했는데요.

모니까 백숙뿐만 아니라 반계탕과 코다리찜이 따로 있다는 것이 신기했습니다.

(보통 이런 집은 한 메뉴만 한 거라 생각했기 때문에 그런 의미로 신기하다는 뜻. ㅇㅅㅇ)

천평가든 밑반찬
천평가든 오리백숙

조금만 기다리면

바로 이렇게 오리백숙을 즐길 수 있습니다. ^,^ ㅎㅎㅎㅎㅎ

딱 봐도 복날에 딱 어울리는 요리라는 것을 바로 알 수 있죠 ㅎㅎㅎㅎ

 

게다가

먹느라 정신없어서 사진은 못 찍었지만,

오리백숙을 거의 다 먹어갈 때쯤에

이 오리백숙으로 백숙 죽을 해주셔서

정말 맛있게 복날 코스의 끝을 장식할 수 있으시니

나중에 오리백숙 또는 닭백숙을 먹게 되시더라도 죽을 꼭 기다리시기 바랍니다. ㅎㅎㅎㅎㅎ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