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차앤박 옴므 랩 올인원 아쿠아 젤 솔루션

(위 사진은 올리브영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에 기제 되어 있는 가격과 상품 이미지입니다. ^.^ ㅎㅎㅎㅎ)

 

 

이번에 스킨과 

로션이 전부 떨어지면서

이참에 좀 알아보고 사고 싶어서 

찾아보고 고심끝에 고르게 된 남자 올인원 상품 "차앤박 옴므 랩 올인원 아쿠아 젤 솔루션"입니다.>﹏<~!~!~!~!

 

차앤박 옴므 랩 올인원 아쿠아 젤 솔루션 사진 1

저는 그냥

온라인 매장보다는

가서 직접 보고 고르는 스타일이라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에서 직접 사서 가져왔는데요.

이 조그만 상자 하나에 저 가격이라는 게 가끔 보면 소름이 돋는 것 같습니다. ㄷㄷㄷㄷ

 

차앤박 옴므 랩 올인원 아쿠아 젤 솔루션 사진 2
차앤박 옴므 랩 올인원 아쿠아 젤 솔루션 사진 3

이제 상품 설명으로 넘어가자면

남자들 용어로 간단하게 설명하면

"젤 형식의 올인원" 되시겠습니다.!ㅇㅅㅇ!

 

써본 후기로는

진짜 딱 무난하고

사용하기 간단한 것 같습니다.

 

게다가 향도 나는데,

향은 약간 목욕탕에 있는 아저씨의

로션과 스킨보다는 정말 고급스러운 향?

그 정도로 엄청 나쁘진 않고 적당히 좋은 향이 납니다.

(물론 그 목욕탕 쪽 그 아저씨 느낌을 싫어하시는 분들은  싫어하실 수 있습니다.) ^.^ ㅎㅎㅎㅎ

게다가 젤이라서

살짝 천천히 발라야 한다는 점.

(물처럼 바르다가 흐릅니다. ㅇㅅㅇ)

(젤 덕분에 수분기가 넘쳐나는 느낌도 듭니다. >.<)

 

 

https://www.oliveyoung.co.kr/store/goods/getGoodsDetail.do?goodsNo=A000000144680&dispCatNo=1000001000100080003&trackingCd=Result_1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