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4시전주명가콩나물국밥 콩나물국밥

인천 연수구 하모니로 124 송도타운 110호
(지번) 송도동 8-19

인천 송도 쪽, 인천대입구역  앞에 위치한 국밥 맛집!!   "24시전주명가콩나물국밥"입니다. (>人<;)~!~!~~!

 

24시전주명가콩나물국밥 가게사진

이번에

후배들과 같이

인천 송도에 있는

풀장에 놀러가게 되면서

그다음 날에 국밥집을 찾다가 발견한 집인데요.

(아직 송도 혁신도시가 개발이 덜 되어서 그런지)

(상가나 음식점이 엄청 많지가 않아서 찾느데 고생했습니다... ㅜ.ㅜ...)

 

24시전주명가콩나물국밥 가게 내부 사진  1
24시전주명가콩나물국밥 가게 내부 사진 2

그래도

고생끝에 찾아서 그런지

가게 내부도 딱 국밥집에 맞게

알맞은 모습이어서 한시름 놓았었습니다. ^.^ ㅎㅎㅎㅎ

 

안타깝게도

프랜차이즈라서

그렇게 특별하지 않을 수 있지만,

이 혁신도시 송도에서는 귀한 음식집이라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ㅇㅅㅇ!

 

24시전주명가콩나물국밥 음식 메뉴
24시전주명가콩나물국밥 음식 메뉴 2
24시전주명가콩나물국밥음식 메뉴 3

게다가

프랜차이즈라 그런지,

음식 메뉴도 국밥류만 있는 것이 아니라

기본 분식집에 있는 대부분의 메뉴를 주문할 수 있어서

골고루 종류별로 먹는 것을 좋아하는 저한테는 딱 알맞은 가게였습니다. >︿<~!~!

그렇게

일단 해장하기 위한 "콩나물국밥"과,

에파이저로 먹을 "갈비만두"와,

초딩입맛이 당기는 "수제 돈가스"를 이렇게 주문했죠 ^.^ ㅎㅎㅎㅎㅎ

 

24시전주명가콩나물국밥 갈비만두

딱 순서대로

먼저 나온 '갈비만두'

 

딱 애피타이저로 먹기 좋을 만큼

엄청 많지도 않지만, 적지도 않은 만큼의 만두가 나왔습니다.

이렇게 갈비만두를 먹으면서 먼저 허기졌던 배를 달래고~~~~~

 

24시전주명가콩나물국밥 콩나물국밥

그리고 허기진 배를

조금 달래고 난 다음 나온 "콩나물국밥"

비록 어제 술은 마시지 않았지만,

후배들은 술을 마셨기 때문에 먹어야 하는 해장국이었죠.

 

게다가

숙취에도 딱 

좋다는 콩나물국밥이어서

해장에 더욱더 좋았던 것 같습니다. ^.^ ㅎㅎㅎㅎㅎ

 

24시전주명가콩나물국밥 수제돈까스

그리고

드디어 나온 "수제 돈가스"!!

 

술은 안 먹은 저로서는

맛있는 게 당겨 주문했는데요,

딱 분식집 맛이 나는 맛있는 수제 돈가스였습니다. ^.^ ㅎㅎㅎㅎㅎ

 

엄청 

특별한

음식점은 아니었지만,

지금 송도 혁신도시에는 

딱 필요한 맛집으로서 

여기 송도에 놀러 오시게 되면

알아두시면 유용한 맛집이라 생각됩니다.!ㅇㅅㅇ!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