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멕시칸치킨 과일사진1

청주대학교 바로 앞!! 에 있는

치킨 시키면 과일 5만 원어치 주는 치킨집!

'멕시칸치킨' (우암삼일점)입니다. !!!

(충북 청주시 청원구 수암로78번길 4-1)

멕시칸치킨 치킨사진 2

친구와의 약속으로 '청주대학교'에 가게 되었는데,

친구가 치킨을 사준다고 하여 가게 된 가게였습니다.

 

그런데 진짜로 저 위의 사진처럼 치킨을 시키면

아래처럼 과일을 엄청 주신다는 거!!! (저도 처음엔 친구가 가져온 줄... ㄷㄷㄷ)

 

믿기지 않겠지만 아래처럼 종류별로 과일을 주신다는 거 

친구 말로는 갈 때마다 과일 종류가 달라진다네요. ㄷㄷㄷㄷㄷ

 

덕분에 저희도 맛있는 후라이드, 양념 치킨에 더해

멜론 + 참외 + 사과의 과일을 더해 소주 1병을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 ㅎㅎㅎㅎㅎㅎ

(그렇게 먹었는데도 과일이 부족하지 않냐고 과일을 더 주시는 사모님.... ㄷㄷㄷㄷㄷ)

 

메뉴는 일반 치킨집과 비슷하게 후라이드 치킨, 양념치킨이 있는데

다른 메뉴가 필요 없이 그냥 위 치킨 2종류도 너무 맛있습니다. (진짜 바삭바삭한 맛이 너무 맛있습니다. ㅎㅎㅎ)

게다가 과일도 여쭈어보니 사장님께서 그날그날에 사 오시는 거라 진짜 싱싱하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가게가 위치도 위치인 만큼 그렇게 크지는 않습니다.

테이블도 4개에 안쪽에 2개 정도 있어 자그마한 가게인데,

뭔가 그런 분위기가 소소하고 좋아서 친구도 자주 온다고 하네요.

사장님과 사모님 두 분 다 친절하셔서 더 편한 것 같습니다. ㅎㅎㅎ ^.^

멕시칸치킨 과일사진2
멕시칸치킨 과일사진 3
멕시칸치킨 후라이드 치킨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