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보테가9 보테가 브런치

인천 연수구 아트센터대로168번길 100 한라웨스턴파크 A동 3층

(지번) 송도동 29-1

인천 송도달빛축제공원역 앞에 위치한 파스타, 샐러드, 브런치 맛집 카페!!  "보테가9"입니다.>﹏<~!~!~!~!

 

보테가9 가게 입구

맛집은  맛집이지만,

한라웨스턴파크 안에 위치해서

처음 가시는 분들은 조금 찾기 힘드실 수도 있는데요.

이렇게 한라웨스턴파크에서 A동 3층에 위치한 디저크 카페입니다. ^.^ㅎㅎㅎㅎ

 

보테가9 가게 내부 사진 1
보테가9 가게 내부 사진 2

그래도

한라웨스턴파크가

나름대로 큰 오피스텔이라

가게 내부는 엄청 넓고 큰 편입니다.

 

보테가9 카페 전만 1
보테가9 카페 전망 2

내부가

클 뿐만 아니라,

송도 달빛축제공원이

탁 트이는 방향으로 전망이 있어서

분위기도 정말 좋은 카페라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보테가9 음식 메뉴 사진 1
보테가9 음식 메뉴 사진 2
보테가9 음식 메뉴 사진 3

그리고 여기

"보테가9"은 그냥 카페가 아닌,

바로 "디저트 카페"라는 것!!!ㅇㅅㅇ!

 

그래서

여기 오피스텔에서

조식처럼 먹을 수 있는 곳인 것이죠 >.<~!~!~!

 

카페 메뉴인

커피, 스무디, 쉐이크뿐만 아니라

브런치, 샐러드, 바게트, 파스타까지

완전 여러 메뉴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곳이죠.

 

보테가9 보테가 브런치
보테가9 포모도로
보테가9 에그쉬림프 브런치

그렇게

브런치, 샐러드, 파스타를

각각 하나씩 주문해 먹었습니다.

 

물론,

여기가

고급 양식집은 아니고,

요리 전문점도 아니라

엄청 맛있는 요리 가게라 할 수는 없지만,

이런 넓고 전망 좋은 공간에서

적당히 먹음직스러운 요리들을 골고루 먹을 수 있어서

저는 정말 맛있게 먹었던 같습니다. ^.^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