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돈길수제돈까스 치즈돈가스

경기 구리시 검배로29번길 27 1층

(지번) 수택동 525-71

구리역에서 5분 거리에 있으면서,   느끼함을 없애주는 찌개도 나오는 돈가스 맛집!!  "돈길수제돈까스"입니다.(* ̄3 ̄)╭~!

 

돈길수제돈까스 가게 사진

이번엔

사촌이 사는

'구리시'에 놀러 가게 되면서

찾게 된 맛집 "돈길수제돈까스"입니다.

 

보기에도

자그마하고,

예쁜 가게입니다.

 

돈길수제돈까스 가게 내부 사진 1

밖에서 볼 때는 

작고 아담한 모습에 비해,

가게 내부는 조금 넓고 

좁지 않고 커 보입니다.

 

그렇다고

엄청 큰 것은 아니지만,

다들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는

그런 공간 정도만 딱 있는 느낌입니다.

 

돈길수제돈까스 음식 메뉴
돈길수제돈까스 음시 추천메뉴

작고 아담한 가게 치고,

메뉴도 다양한 편입니다.

 

기본적으로 돈가스부터 시작해서,

면 요리인 파스타, 게다가 라면까지 ㅋㅋㅋㅋ

라면뿐만 아니라 모밀 까지 있네요.

 

추가적으로

다양한 면이 있는데

고로케, 멘보샤, 튀김 그리고 "찌개"

까지 있다는 점이 이 가게의 신기한 점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물론

이렇게 많을 때는

많은 것도 장점인데요

선택 장애가 온다는 것도 문제입니다.

이럴 때는 바로 "추천 메뉴"를 거침없이 고르면 되겠죠.

 

그래서

사촌들끼리 온 저희는

추천으로 치즈돈가스, 기본 돈가스,

그리고 파스타도 빠지면 안 되니 까르보나라 파스타까지 주문한 것 같습니다.

 

돈길수제돈까스 치즈돈까스
돈길수제돈까스 기본돈까스
돈길수제돈까스 까르보나라파스타

그렇게

나온 3 대장.

 

요리 맛이 어떻고,

조리법이 어떻고 간에

딱 보아도 맛있어 보이는 

비주얼로 나온 음식들입니다.

물론

요리도 아주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돈길수제돈까스 찌개

게다가

이 가게의 하이라이트이자

특이한 점이자, 가장 기억에 남은 것이 있는데요.

바로 "김치찌개"

 

아무래도

양식이다 보니

항상 이런 돈가스나

파스타류를 먹으면 느끼하기 마련인데요.

그래서인지 이 가게에는 "라면"과 "찌개"가 있습니다.

 

게다가

1인 1 메뉴 시

이렇게 "찌개"와 공깃밥이 리필이라는 점.

덕분에 파스타와 돈가스의 그 느끼함을 

딱 느끼하지 않게 중화시키면서 완전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저는 평소 토마토가 아닌 까르보나라는 완전 못 먹는 편인데,)

(여기서는 찌개라는 얼큰함 덕분에 다 먹을 수 있었던 것이 기억에 남네요 ^.^ㅎㅎㅎㅎㅎㅎ)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