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커피하우스꼬네 커피

충북 제천시 의림대로 657
(지번) 모산동 64-3

제천 의림지 솔밭공원 바로 앞에 위치한 분위기 좋은 카페!!  "커피하우스꼬네"입니다.

 

커피하우스꼬네 건물 사진

친구를 만나러

제천시를 가게 되었는데

그때 소개받게 된 카페입니다.

 

솔밭공원 앞에

흐르는 하천 바로 앞에 위치해있는

새하얗고 2층이라 전망도 좋은 카페 같네요.

 

커피하우스꼬네 1층 내부 사진

내부도

새하얀 외관처럼

아기자기하고 깔끔하게 꾸며져 있습니다.

 

커피하우스꼬네 1층 내부 사진 2
커피하우스꼬네 1층 내부사진 2

게다가

카페 내부가

탁 트여있어서

넓은 느낌과 같이

쾌적한 분위기의 카페 같습니다.

 

 

커피하우스꼬네 메뉴 1
커피하우스꼬네 메뉴 2

메뉴도 다양하게 정리되어있습니다.

드립 커피부터 시작해서,

일반 커피와 주스, 스무디, 셰이크까지 있어서

자주와도 항상 다른 메뉴를 즐길 수 있을 정도로 있습니다.  ^.^ ㅎㅎㅎㅎㅎ

 

커피하우스꼬네 커피

이렇게

친구와 음료 2개를

테이크 아웃으로 시켜 주문했습니다. ㅇㅅㅇ

 

의림지 솔밭공원 1
의림지 솔밭공원 2

그리고

이 커피하우스꼬네의 장점 중 하나는 

커피를 테이크아웃 한 다음에, 

바로 이렇게 공원으로 산책을 할 수 있다는 점!!

 

커피하우스꼬네 하천
커피하우스꼬네 하천

공원뿐만 아니라

이렇게 옆에 흐르는

하천을 따라 산책을 할 수 있습니다. 

 

비룡담저수지 사진 1
비룡담저수지 사진 2

게다가

솔밭공원에서

조금만 걸어서 올라오면

이렇게 "비룡담 저수지"까지 볼 수 있답니다. >.<

 

제천에 와서

한적한 곳에서 

걸으면서 산책하기 좋은 카페가

딱 여기 "커피하우스꼬네"를 말하는 것 같습니다. ^.^ ㅎㅎㅎㅎ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