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79네 수육국밥&철판 수육냉면

(충북혁신도시) 충북 음성군 맹동면 원중로 1416

세계로메디컬타워 204호 (우) 27738

위치한 수육국밥 그리고 수육 냉면 맛집 '79네 수육국밥&철판'입니다.!!!!  >.<

 

아는 후배의 집들이로

음성군 맹동에 위치한 '충북혁신도시'에 가게 되었는데,

그다음 날에 해장을 하기 위해서 음식점을 찾는 도중에

그 후배의 "우리 어머니도 항상 여기서 해장하셔"라는 말 한마디에

가게 된 맛집이었습니다. ^.^ ㅋㅋㅋㅋㅋㅋ

 

79네 수육국밥&철판 내부사진 1
79네 수육국밥&철판 내부사진 2

국밥집이어서 작은 가게인 줄 알았는데,

알고 보니 체인으로 하는 가게였고,

체인이어서 그런지 가게 내부 모습도 인테리어도

아늑하고, 편안하게 식사할 수 있는 그런 장소였습니다.

게다가 아이들 놀이공간도 있어서

친구뿐만 아니라 가족들끼리와도 충분히

애들 신경 쓰지 않으면서 음식을 먹을 수 있는 가게였습니다.

 

그렇게 앉아서 후배와 주문을 하려고 하는데

막상 메뉴판(아래 메뉴사진)을 보니 종류가 너무 많아서 놀랐습니다. ㄷㄷㄷ...

원래는 숙취해소를 위해 해장을 하려고 '국밥'만을 생각하고 있었는데,

메뉴판에 '냉면'을 보자, 냉면이 너무 맛있어 보여 그렇게 한참을 메뉴를 고민하다,

결국에는 후배는 국밥을 시키고,

저는 냉면을 시켜 서로 반반 나누어 먹는 것으로 합의를 보았습니다. ^.^ ㅋㅋㅋㅋㅋ

 

역시 체인은 체인이라 그런지

'수육 국밥'뿐만 아니라 '수육 냉면'도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다만 살짝 아쉬운 부분이 있다면

보통 저희가 아는 국밥 양보다는 조금 부족하게 나오니

주문하실 때 '특'으로 시키셔도 남기실 일은 없을 것  같습니다. ㅎㅎㅎㅎㅎ

 

그래서 저희는 다음에 오게 되면

아예 3~4인 이서 온 다음에

국밥 '특'이 아니라 '전골'을 시켜서 

후식으로 '냉면'에 같이 먹을까 합니다.    >.< ~~~~~~

79네 수육국밥&철판 수육냉면

(수육 국밥사진은 못찍었습니다. ㅜ.ㅜ)

79네 수육국밥&철판 메뉴사진 1
79네 수육국밥&철판 메뉴사진 2
79네 수육국밥&철판 메뉴사진 3
79네 수육국밥&철판 메뉴사진 4
79네 수육국밥&철판 메뉴사진 5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