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잉카페 외부 사진

송탄역 앞에 위치한(5분 거리) 감성 카페 오잉카페(oingcafe)입니다.!!

지난번에는 송탄터미널 근처 카페였다면 이번에는 송탄역 근처 카페입니다.

송탄역에서 1번 출구로 나오셔서 올라오시거나 아니면 송탄역에서 나와 송탄역사거리 쪽 대로로 나오신 다음

대로를 따라 올라가시면 바로 보이는 카페입니다.

오잉카페 내부사진 1
오잉카페 내부 사진 2

굳이 더 말할 필요 없이 분위기 있는 감성 카페입니다.

특별히 핑크 핑크 하게 인테리어 한 모습이 많이 이쁜 카페입니다. (참고로 저는 핑크를 좋아하는 남자입니다. >.<)

오잉카페 메뉴
오잉카페 음료사진
오잉카페 음료사진 2

위 사진들은 오잉카페 메뉴 사진들입니다.

메뉴들은 평범하게 나와있는 것 같지만 위 사진에 나온 커피와 티의 사이즈가

라지 사이즈가 아니라 무려 일반 사이즈입니다.!! (그래서 친구에게 왜 라지로 시켰냐고 따졌던 기억이... ㅡ.ㅡ )

그리고 커피도 향도 좋고 특히 저는 오잉카페에 차(tea)가 맘에 들었습니다.

요즘 다른 카페를 가면 차 종류를 되게 연하게 줘서 향도 잘 안 나고 그러는데

오잉카페는 차 종류도 진하게 만들어서 되게 맛있게 마셨던 것 같습니다. (특히 유자차를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ㅎㅎ ^.^)

그리고 위처럼 빨대도 ♡모양으로 되어있어서 카페 안에 모습뿐만 아니라

감성 있는 커피잔에 음료를 즐길 수 있었습니다. >.<

 

아래 사진은 저녁에 찍은 사진인데 저녁에 온 오잉카페 모습도 

낮의 핑크 핑크 한 느낌 못지않게 아늑한 느낌이었습니다.

기분이 좋은 날에도, 우울하고 비 오는 날 이어도

잔잔하게 분위기 속에 감수성을 느끼면서 커피 한잔 하기 좋은 오잉카페 인 것 같습니다. ㅎㅎㅎㅎ

오잉카페 저녁 사진
오잉카페 외부사진 오후
오잉카페 외부사진 2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