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나고야 모둠초밥

 

 

충북 음성군 금왕읍 금석로 103에 위치한

스시 맛집!!,  모밀 맛집!!   '나고야' 입니다.  ~~~~~  >.<

 

 

 

나고야 외관 사진
나고야 외부사진

금왕읍 (무극 이라고도 함)의 우체국 앞에 위치한 가게인데요.

자세히 보니 우체국 앞이 해산물 가게가 많이 있었습니다.

그중에 이제 스시를 파는 가게가 바로 '나고야'이었습니다. ㅎㅎㅎㅎㅎ

 

가게는 소박한 일식집처럼 인테리어 되어있습니다.

그래서 여럿이서 오기보단, 연인, 4인 가족이서

오면 딱 맞게 앉아서 식사를 할 수 있는 가게였습니다. (그래서 저는 어머니와 둘이서 왔습니다. ^.^ ㅎㅎㅎㅎㅎㅎ)

 

메뉴는 맛집만큼 그렇게 복잡하거나 주문하지 어렵지 않게

초밥, 우동, 모밀/판모밀로 구성되어있고,

초밥도 모둠초밥만 있는 게 아니라 원하는 초밥으로도 주문이 가능합니다.

그래서 저와 어머니는

모둠초밥 하나에 광어 초밥을 시키고

그리고 저뿐만 아니라 어머니도 좋아하는 모밀을 시켜

저는 모밀을, 어머니는 판모밀을 시켜 완벽한 조합으로 주문을 하였습니다.  >.< ㅋㅋㅋㅋㅋㅋㅋㅋ

 

저희가 완벽하게 시킨 스시와 모밀은

스시는 밥도 눅눅하지 않고, 모밀도 

들러붙거나 떡처럼 되지 않고 쫄깃하게 나와

초밥 + 모밀로 조합해서 맛있게 식사를 할 수 있었습니다. >.<

나고야 판모밀
나고야 광어 초밥
나고야 모밀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