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순이가 차려준 밥상 외부사진
순이가 차려주는 밥상 음식 사진

송탄 집밥 같은 밥집 ' 순이가 차려주는 밥상 ' 입니다. !!

 

송탄터미널에서 가까이(도보 5분 거리) 위치해 있는데

요즘 경기도에서 워낙 양식, 분식, 패스트푸드만 너무 자주 가서

밥집을 가고 싶었는데 밥집을 찾기가 쉽지 않습니다. ㅜ.ㅜ

근데 마침 송탄터미널 근처를 지나가다 찾게 된 집이 바로

' 순이가 차려주는 밥상 ' 이었습니다.

 

근데 가게를 가보니 진짜 말 그대로 '밥상' 이 집밥 같이 나와서 진짜

오랜만에 건강하게 여러 반찬에 쌀밥을 같이해서 먹을 수 있었습니다. ㅠ.ㅠ

 

위에 제가 시킨 음식은 '뚝배기 불고기'인데 

이모님께 여쭈어 보니 나머지 반찬들도 직접 담그셔서 만드신다고 하시네요.

덕분에 따듯한 국물에 직접 담그신 묵은지까지 곁들어 맛있는 저녁을 먹을 수 있었습니다. ㄷㄷㄷ....

 

아래 사진들을 보시면 가게의 음식 메뉴들과 내부 모습입니다.

진짜 집에서 먹을 수 있는 편안한 음식과 함께 식사를 하실 수 있는 공간이니

가끔 건강하게 음식을 먹고 싶다거나,

소소하게 집밥처럼 식사를 하고 싶을 때

찾아갈 수 있는 '순이가 차려주는 밥상' 이었습니다. ^.^ ㅎㅎㅎㅎ

 

 

순이가 차려주는 밥상 메뉴
순이가 차려주는 밥상 내부사진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