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카츠3.3 치즈카츠 사진

 

충북 음성군 맹동면 사예1길 5

혁신도시 동성중학교 앞 2층에 위치한일식 돈까스 맛집 ' 카츠3.3 '입니다.!!! >.< ~~~~~~~~

 

카츠3.3 외관 사진

맹동을 갈 때마다 가고 싶어서 안달이 나있었던 돈까스 집인데

매번 일정이 겹치고, 시간이 겹치고, 일이 있어서 가지 못했었습니다. ㅜ.ㅜ....

 

그런데 결국!!

마침내!! 적당히 좋은 날, 날씨도 좋은 날 가게 되어 돈까스를 먹을 수 있었습니다. ㅜ.ㅜ ~~~~~~

 

식당이 1층에 보여서 일본식 맛집처럼 아주 작게만 운영하는 가게인 줄 알았는데

들어가서 가게를 보니 1층은 주문하고 2층에서 식사를 하는 자리였더군요. ㅎㅎㅎㅎㅎㅎㅎ

그래서 바로 먹고 싶던 치즈카츠를 시키고 2층으로 이동하였습니다.

 

그렇게 핸드폰을 만지며 배고픈 배를 달래주고 있었는데,

좀 오래 기다려도 음식이 좀처럼 나오지 않아서 왜 이리 오래 걸리지?

했었는데 주위를 둘러보니 저보다 늦게 온 손님이 먼저 식사를 하고 있었습니다.

ㅇㅅㅇ?   그래서 종업원에게 물어보니 제 음식이 셀프바 옆에 이미 나와있더군요. ㅇㅅㅇ?...........

알고 보니 음식이 나와 번호를 불러주면 직접가 음식을 받아오는 것이었습니다. ㅋㅋㅋㅋ ^.^  (요즘 휴게소를 너무 안 가기도 했고.....    ^.^  항상 음식을 자리에 가져다주다 보니.... ㅎㅎㅎㅎㅎㅎㅎ)

 

그렇게 나온 치즈카츠 !!!

다행히 식지 않아서 쭈욱~~~ 늘어지는 치즈를 즐길 수 있었습니다. >.<

기다림 끝에 먹어서 그런지 돈까스뿐만 아니라 따듯한 육수도 엄청 맛있던 것 같습니다. ^.^ ㅎㅎㅎㅎㅎ

 

다음에 오게 되면 친구나 지인에게는 카츠를 시키게 하고

저는 우동이나 라면, 모밀을 시켜서 함께 같이 먹어볼까 합니다. ^.^~~~~~~    ㅎㅎㅎㅎㅎㅎ

카츠3.3 치즈카츠 사진
카츠3.3 메뉴
카츠3.3 1층사진
카츠3.3 2층사진
카츠3.3 2층사진 2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