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금왕 버스 터미널 외간 사진

충북 음성군 금왕읍 무극리 74-4

에 지어진 무극 공용버스터미널(임시)입니다.!!! >.<~~~~~~

 

원래는 충북 음성군 금왕읍 금석로 77에 위치해 있었는데

문제가 있어서 버스터미널이 이동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금왕 버스 터미널 내부사진 1
금왕 버스 터미널 내부사진 2

 

금왕 버스 터미널 내부사진입니다.

터미널 내부에는 크게 여러 자리가 있고,

또 내부에는 CU 편의점이 같이 있어서 

배차시간이 긴 버스를 기다리면서도 편히 쉴 수 있습니다. ^.^ ㅎㅎㅎㅎㅎㅎ

 

 

아래에는 시내버스, 시외버스 시간표입니다.

순서대로 사진 2개는 시내버스,

마지막 사진은 시외버스 시간표입니다.

코로나 때문인지 시외버스는 노선 몇 개가 변경되거나 없어진 것 같습니다. ㅜ.ㅜ

 

시국이 시국인지라....

하루빨리 코로나가 끝났으면 좋겠네요.

 

금왕 버스 터미널 버스 시간표 1
금왕 버스 터미널 버스 시간표 2
금왕 버스 터미널 버스 시간표 3
금왕 버스 터미널 버스 요금표
금왕 버스 터미널 승차장 하차장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