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배꽃이 이쁜 카페이목 아메리카노 사진

 

충북 음성군 삼성면 대청로 189

삼성면에서 광혜원면으로 넘어가는 길에 있는 

예쁜 카페 '카페 이목'입니다.~~~~~ >.< 

 

배꽃이 이쁜 카페이목 외부사진 1

이목

오얏 이李 , 그리고 나무 목木 을 붙여서 지은 이름입니다.

저는 처음에 배꽃을 한자로 한 원래 있는 이름인 줄 알았는데 

직접 만드신 이름이더군요 ^.^ ㅋㅋㅋㅋㅋㅋ

 

 

하얀 배꽃처럼 카페도 하얗게 인테리어

되어있어 디자인부터 예쁜 카페입니다. 

화창한 날에 와도 괜찮지만 저녁에 와도 잔잔한

어둠 속에서 하얀색이 예쁜 카페라고 하네요 >.< ㅎㅎㅎㅎ

 

게다가 그냥 커피만 있는 것뿐만 아니라

직접 만드는 핸드드립 커피와 같이 와플이나 여러 디저트를 즐길 수 있어

좋은 분위기에 맛있는 커피를 즐길 수 있는 카페인 것 같습니다. ^.^~~~~~~

 

배꽃이 이쁜 카페이목 메뉴
배꽃이 이쁜 카페이목 타임
배꽃이 이쁜 카페이목 디저트
배꽃이 이쁜 카페이목 내부사진 1
배꽃이 이쁜 카페이목 내부사진 2
배꽃이 이쁜 카페이목 내부사진 3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