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버거샾인더파크 수제버거

충북 진천군 덕산읍 대하로 151 G플레이스2차 111호
지번)덕산읍 두촌리 2464

 

부엉이 돈까스 맞은편에 위치한

일반버거집이 아닌 '수제버거' 맛집 !!  "버거샾인더파크"입니다. ~~~~~~>.<!!!

 

버거샾인더파크 외관 사진

버거샾인더파크 외관 사진인데요,

근처에 가시게 되면 햄버거 패티향이 진하게 나서

아마 위치를 냄새만으로도 찾으실 수 있으실 겁니다. ^.^ ㅎㅎㅎㅎㅎ

 

버거샾인더파크 휴무일 , 오픈시간

정기휴무일은   매우 월요일, 그리고

 마지막 일요일 이네요 ㅇㅅㅇ

그리고 3시에서 4시의 재료준비시간만 피해서 오시면 될 것 같습니다. ㅇㅅㅇ

 

버거샾인더파크 메뉴사진

메뉴는 이렇게 나와있네요,

아 여기서 버거위에 써있는 "플레임"  과 "글레이즈드"는 빵 종류라고 합니다.

플레임은 = 기본 빵

글레이즈드 = 조금 달달한 빵 이라고 합니다.   (참고하시길)

 

버거샾인더파크 키오스크

주문은 키오스크에서 진행하시면 됩니다.

롯데리아나 맥도날드 처럼

세트로 햄버거를 주문하실 수 있어서 그렇게 어색하지 않습니다.

(메뉴가 다양하다는 것과  술을 시킬 수 있다는 것 빼고 ^.^ ㅋㅋㅋㅋ)

 

버거샾인더파크 콜라 포크 나이프

콜라는 이렇게 먼저 주시고,

포크와 나이크가 종이에 담겨져 나와서,

수저들을 깨끗하게 사용할 수 있어서 위생적이 였던 것 같습니다. ^.^

 

버거샾인더파크 버터밀크핫치킨
버거샾인더파크 수제버거

주문후 기다리시면

이렇게 이쑤시개가 꽂힌 수제버거가 나오게 됩니다. ~~~~~ >.<!!!

 

일반 햄버거 처럼 들고먹는게 아니라서

 수제버거가 먹기 힘드실 수도 있는데요.

 

그래서 포크와 나이크가 나오는 것이니,

피자를 잘 잘라서 먹듯이,

드실부분을 미리 포크로 고정해주신 다음에,

그 모양대로 나이프로 잘 잘라주시면 편하게 드실 수 있습니다 !ㅇㅅㅇ!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