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피자플리즈 포테이토 피자 치즈 피자

 

경기 안산시 단원구 사근여길 6-12
대부북동 1846-12

 

서해에 있는

"방아머리"해수욕장 바로 앞에 위치한

분위기 좋고, 전망 좋은 대부도 피자 맛집!!  "피자플리즈"입니다.~~~~~>.<!!!

 

 

피자플리즈 외관 사진

원래 여행 일정은 

'제부도'를 갈 여행이었는데요,

제부도는 해안도로 출입시간이 정해져 있어서 들어가지 못하게 되면서,

 

제부도가 아닌 "대부도"로 드라이브를 오게 되었는데요.

드라이브 중에 찾게 된 피자 맛집 "피자플리즈"였습니다.  ^.^ ㅎㅎㅎㅎㅎㅎㅎㅎ

 

피자플리즈는 주차장도 있어서 오기 편하고,

이렇게 언덕에 위치해서 찾기도 어렵지 않으실 겁니다. ㅇㅅㅇ

 

피자플리즈 1층

매장에 들어오니

벌써 자리 잡은 사람들이 있었습니다.

구성을 보니 1층 키오스크에서 주문을 하고 

1층부터 3층까지 원하는 자리를 잡고서 기다리면 되는 것이지요.

(일다는 좋은 자리를 위해 주문보다는 자리부터 잡으려 갔습니다. ㅇㅅㅇ)

 

피자플리즈 2층

 

여기는 저희가 자리 잡은

피자플리즈 2층~~~~~~~~!!

 

피자플리즈 2층 2

1층보다는 확실히

뷰가 확실히 좋고요,

2층인지라 더 높은 곳에서 볼 수 있어서

더 쾌적하고 넓은 공간으로 느껴지는 장소라

여기서 먹으면 더 분위기 좋고 전망 좋을 거라 저희는 여기로 잡았습니다. >.<~~~~ㅎㅎㅎ

 

피자플리즈 메뉴사진

자리도 잡았으니 1층에서 메뉴판을 봐야겠지요.

 

분위기 좋고, 전망 좋고, 딱 봐도 야경도 좋을 피자집에

역시 콜라와 사이다 말고 맥주 및 술도 있었는데요.

 

아쉽게도 차를 끌고 왔으니 술도 스킵해야 했고,

또 저녁을 집에서 먹어야 해서.

한판 한판을 시켜먹지는 못하는 처지였지만,

그래도 적당한 메뉴인 반반 피자가 있어서

친구와 함께 간식 정도로 적당히 먹을 수 있었습니다. >.<~~~~~!!!!

 

피자플리즈 3층계단

피자를 기다리는 동안

3층을 둘러보도록 하죠.~~~~~~~

 

피자플리즈 3층
피자플리즈 3층 2
피자플리즈 3층 3

3층은 생각보다

소박하고 아담한 공간이었습니다.

 

아침이나 점심에는 이용하기 좀 그럴 수 있는데.

저녁에는 친구들 또는 가족들과 

잔잔한 조명 아래서 저녁 먹고 술 한잔 하기 좋은 그런 장소인 것 같습니다. ^.^ ㅎㅎㅎㅎㅎㅎ

 

피자플리즈 3층 테라스

3층 밖에는

야외 테라스도 있는 것 같은데요.

 

아직은 사용할 수 없는 공간인 것 같습니다. ㅇㅅㅇ

 

피자플리즈 반반 포테이토 & 치즈 피자

3층을 둘러보고 나니 피자가 나왔습니다. ^.^ ㅎㅎㅎㅎ

게다가 피자플리즈 피자는 

고르곤졸라 피자처럼 얇게 나오는 피자라

도우가 얇은 피자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더욱더 맛있게 드실 수 있습니다. 

 

피자플리즈 핫소스, 파마산, 후추, 마늘

 

피자플리즈 샐러드

피자만 맛있게 나올 뿐 아니라,

각 자리마다 핫소스, 파마산 가루,

그리고 마늘 가루와 후춧가루도 같이 놓여있고,

게다가 피자와 같이 샐러드가 같이 나와서 

피자를 보다 편하게, 샐러가 같이 있어 느끼지 하지 않게 드실 수 있습니다. >.<!!!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