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로이작업실 케이크

충북 청주시 서원구 내수동로108번길 47 1~3층
(지번) 사창동 467

충북대학교 중문에 위치한 대형 카페, 거기게 커피와 케이크마저 조용하고 달달한 카페!! "로이작업실"입니다. ( ̄ε(# ̄)~!!

로이작업실 가게 건물 사진

동기들이랑 오래된 곳인데요.

멀리서 보기에도 커피숍이라고는 

생각지도 않아 보일 정도로 큰 건물이

전부 카페라는 게 아직도 생각할수록 어색할 정도로 컸습니다. (~ ̄▽ ̄)~

 

로이작업실 1층 내부사진

커피숍에 내부도

역시 카페 건물이 엄청 큰 만큼

내부도 역시 엄청 큰 편입니다. (⊙ˍ⊙)

 

막상 

내부가 커 보이니

카페가 아득하고 시원한 느낌이라

어색한 걸 넘어서 편안하고 좋은 느낌이네요 ^.^ ㅎㅎㅎㅎ

로이작업실 커피 및 음료 메뉴 사진

로이작업실 커피 메뉴는

각 음료 종류별로 적당히 있어서

메뉴도 보기 쉽고 고르기도 쉬운 것 같습니다.

 

물론 저는

평소 즐겨먹는

콜드브루 주문했지요.

(+헤이즐넛 시럽 1번만 을 추가해서 ㅇㅅㅇ)

 

로이작업실 케이크 사진
로이작업실 케이크 사진

게다가 

케이크도 

부족함 없이 종류가 있어서

콜드브루와 같이 달달하게 주문할 수 있었습니다. ~(>_<。)\

 

로이작업실 쿠기
로이작업실 마카롱
로이작업실 원두

그리고

더 신기했던 게

일반적인 케이크 말고도

커피와 즐기기 좋은 여러 음식인

여러 쿠키, 색다른 마카롱 같은 것도 팔고 있고

근처에 대학생들이 많은 것을 고려해서인지

원두들도 팔고 있어서 참 신기했었습니다. o(* ̄▽ ̄*)ブ

로이작업실 1층 사진 1
로이작업실 1층 사진

그리고

로이작업실은 내부 인테리어가 신기합니다.

 

살짝 클래식? 하다 해야 하는지,

뭔가 진짜 공장, 작업실 같은 느낌의 인테리어라

기존 카페와는 다르게 신박하고 색달랐습니다. (⊙ˍ⊙)....

로이작업실 1층 계단

이제 한번 

계단을 타고 

2층으로 올라가 보겠습니다.

 

로이작업실 2층 사진 1
로이작업실 2층 사진 2
로이작업실 2층 사진 3

2층으로 가보니

1층보다는 더욱

작업실스러운 분위기입니다. ^.^ ㅎㅎㅎㅎ

 

천장에는 자전거가 있고,

테이블 옆에는 여러 공구들이,

심지어 테이블은 나사, 못, 드라이버 심들 위에 올려져 있습니다. ㅋㅋㅋㅋㅋ

물론 멋있는데 되게 괜찮은 분위기인 게 더욱 웃긴 점 인 것 같습니다. ㅋㅋㅋㅋ

로이작업실 엘레베이터

2층으로 와보니 눈치챈 것인데요

바로 "엘리베이터"가 있었습니다. ㄷㄷㄷㄷㄷㄷ

 

역시

대형 카페는

클래스가 다르긴 다른 모양입니다.

 

로이작업실 3층 스터디 존
로이작업실 화장실

로이작업실 3층입니다.

 

3층에 화장실이 있어서 올라와보았는데요.

3층은 정말 조용하고 엄숙한 분위기였습니다. (⊙_⊙)?

 

로이작업실 엘레베이터 내부

알고 보니

로이작업실 3층은

"스터디존" 즉, 공부하는 곳이라

1,2층과는 다르게 조용하고 층이었습니다. ^.^ ㅎㅎㅎㅎㅎ

로이작업실이 공부하기 좋은 카페인 데는 이 3층이 있었기 때문이네요. 

 

로이작업실 초코케이크
로이작업실 화이트 케이크

3층까지 돌고 오니

딱 맞춰 나온 케이크!!

 

역시 

대형 카페 클라스에 맞게

케이크 맛도 엄청 맛있는 것 같네요.

 

그리고

위에 "초콜렛 머드"는 꼭 먹어보시길 바랍니다.

옛날에 먹던 아이스크림 중 떠오르는 아이스크림이 있을 것입니다. (>'-'<)~!~!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