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자담돈 쫄면 및 고구마치즈돈까스

충북 청주시 청원구 수암로88번길 6-1 1층
(지번) 우암동 20-3

청주대학교 앞 수암로에 위치한 쫄면, 돈가스 맛집!!  "자연을 담은 돈가스" (자담돈)입니다.>﹏<~!~!~!

 

자담돈 가게사진

오랜만에 

오게 된 청주대학교인데요,

아침 겸 점심을 먹으려

자주 가던 자연을 담은 돈가스집을 들렸습니다.

 

옛날에는

조금 오래된 건물 위치에 있었는데,

지금은 리모델링을 새로 한 신축건물에 있네요. ^.^ ㅎㅎㅎㅎㅎㅎ

 

자연을담은돈가스 오픈시간 및 가게영업시간
자연을담은돈가스 가게 인테리어

가게 장식과

가게 오픈 시간은

옛날 그대로인 것 같네요 ^.^ ㅎㅎㅎㅎㅎㅎㅎ

 

자담돈 가게 내부사진 1
자담돈 가게 내부사진 2

하지만 달라진 게 있습니다.

바로 가게가 새로 들어온 신축건물이라는 것.!!

즉, 

가게 내부 인테리어도

당연히 달라졌습니다. (〜 ̄▽ ̄)〜

 

옛날에는

나무로 된 인테리어에 

조금 소소한 가게 이미지였는데요.

 

지금은

완전 깔끔하고

심플한 이미지에

양식 레스토랑 가게의 분위기로 인테리어 되어있네요.

자연을담은돈가스 메뉴 대표메뉴
자담돈 면요리 , 볶음밥, 세트, 사이드 메뉴

하지만!

또 원래 요리 메뉴는

아직까지 같은 메뉴인 것 같네요.^0^~!~!

 

역신 

가게 메뉴는

한결같은 가게가

좀 더 정이 가는 것 같습니다. ㅇㅅㅇ~!~!

 

자연을담은돈가스 고구마 치즈 돈가스
자담돈 쫄면 돈가스

그렇게 

친구와 같이 주문한

고구마 치즈 돈가스와,

쫄면 정식 돈가스 세트~~~~~

 

ㅓㅜㅑ.....

그렇게 세트 2개만 주문했는데도,

역시 완전배부르게 먹을 수 있었네요 ㅋㅋㅋㅋㅋ

 

신축건물에,

멋있게 새로운 인테리어를 했지만,

한결같이 배부르고 맛있는 자담돈이었던 같습니다. (>人<;)~!~!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