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애플김밥 짜파게티

충북 음성군 맹동면 원중로 1428
(지번) 맹동면 동성리 491

충북혁신도시 KB국민은행 바로앞에 위치한 땡초김밥!!  짜파게티 맛집!!   "애플김밥"입니다. (>人<;)

 

애플김밥 영업시간
애플김밥 가게 사진

친구가 

지난번에 사준

땡초김밥이 너무 맛있어서

그 김밥을 만든  가게를 찾다 가게된 "애플김밥"입니다. ^.^ ㅎㅎㅎㅎㅎㅎ

 

가게는

전형적인

분식집 인테리어로 되어있습니다. 

 

애플김밥 내부사진

가게 내부또한

전형적인 분식집이죠 ^.^ ㅎㅎㅎ

 

오히려 

전형적인 분식집 느낌이라는 점이

어색하지도 않고 편안한 기분이네요. 〜( ̄▽ ̄〜)

 

애플김밥 음식 메뉴 1
애플김밥 음식 메뉴 2

메뉴는

일반 분식집과는 다르게

엄청 다양한 메뉴들이 있습니다.

 

김밥, 주먹밥, SET메뉴 부터해서

한식, 양식, 찌개 그리고 면류 분식류 까지 다양하게 되어있네요 ⊙.☉....

 

물론 저는

완전 맛있게 먹었던

"땡참지김밥"을 주문했는데요

그것만 먹기에는 심심하니 추가로 무엇을 먹을까 하다

발견한 메뉴가  바로 면류에 있는 "짜파게티" !ㅇㅅㅇ!

 

그렇게

땡초참치김밥과 함께 

짜파게티를 주문했습니다. 

 

애플김밥 국물
애플김밥 국물 사진 1

일단

맛있는 요리가 나오길 기다리면서

따듯한 국물을 먹으며 기다립니다.

애플김밥 짜파게티
애플김밥 짜파게티 확대 사진

그렇게

기다림끝에 먼저나온  "짜파게티"!!

 

어떻게 나올까 궁금했는데

완전 맛있는 냄새로 유명한 "PC방 짜파게티"맛이였습니다. 

 

게다가

거기에 더해

양파와 마늘등

추가로 요리해 주셔서

더욱 맛있는 짜파게티였죠 ^.^ ㅎㅎㅎㅎㅎ

 

애플김밥 땡초참치김밥

그리고 

금방있다가

나온 "땡초참치김밥"

 

여기 땡초참치김밥을

너무 맛있게 먹었던 이유가

저는 원래 '참치김밥'을

조금 느끼한 감이있어서

별로 선호하지 않았는데요.

 

여기

애플김밥

땡초참치김밥은

기름지고 느끼한 참치를

매운 "땡초"가 어우려지면서

딱 매콤하고 맛있는 맛이나서 입니다. >.<~~!~!~!

 

 

애플김밥 땡초참치김밥 짜파게티

PC방 짜파게티와,

땡초참치김밥의 투샷. ㅇㅅㅇ

 

분식 또는 김밥이 땡길때는

이제 여기 땡초김밥만 찾을 것 같습니다. ^.^ ㅎㅎㅎㅎㅎ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