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연가 회덮밥

충북 음성군 맹동면 대하4길 6-13
(지번) 맹동면 두성리 1368

충북혁신도시에 위치한 물회! 회덮밥! 육회 맛집!!  "연가" 입니다.>﹏<(배달의 민족 배달 가능)

 

연가 가게 사진

이번에는

운동하다

옆에 있던 형님에게

소개받고 오게 된 가게인데요.

 

알고 보니

지난번에 갔던

'파불고기'맛집 "정들식당" 바로 옆에 위치해 있는 맛집이었습니다.(⊙x⊙;)

 

연가 가게 사진 1
연가 가게 사진 2
연가 가게 사진 3

가게에 들어갔는데

가게 내부가 매우 작고,

뭔가 일본의 숨겨진 맛집 같이

깨끗하게 비어있어서 깜짝 놀랐는데요.(⊙_⊙)?

 

알고 보니

배달의 민족에서

배달도 같이 하시면서

홀도 그 메뉴 그대로 하시고 계셨던 거죠.

 

그래서 위 사진처럼

딱히 메뉴도 가게 내부에 표시하지 않으셨다고 합니다. 

연가 육회 메뉴, 연가 돈까스 메뉴

게다가 알고 봤더니

배달의 민족에서 이렇게

"연가 돈가스"와,

"연가 육회&연어"를 같이 하고 계셨던 것이죠.

 

덕분에

물회 집인 줄 알고 왔지만

돈가스까지 같이 먹을 수 있는 가게였다는 거.~(>_<。)\

 

연가 대표 메뉴

하지만

처음 왔으니

돈가스보다는 물회 쪽으로 먹으려 했고,

바로 사장님의 추천 메뉴를 사진으로 보여주셨습니다.

 

그렇게 고민 없이

바로 회덮밥 + 연어초밥 4ps로 주문을 했습니다.

 

연가 연어 초밥 4ps

바로 일단

먼저 나온

연어 초밥 4ps를

애피타이저로 먹어주면서,

 

연가 회덮밥

방금 먹은

애피타이저의 힘으로

회덮밥 제작에 들어갑니다.

 

연가 회덮밥 밥

일단

회와 야채 위에

밥공기를 부어준 다음,

 

연가 회덮밥 초장

새빨간

초장을 부어줍니다.

(물론 저는 짜게 먹는 것보다는,)

(싱겁게 먹는 것을 선호해서)

(아주 적당한 만큼의 초장만 부었습니다. (⊙ˍ⊙))

{사진만 그럴 뿐 엄청 조금의 초장입니다. ^.^ ㅎㅎㅎㅎ)

 

연가 완성된 회덮밥

그리고 

야무지게 비벼주면

적당히 매콤하면서,

적당히 기름지며,

적당히 짭짤한 회덮밥 완성!! 

 

참고로

좀 더 맛있게 먹으시려면,

약간의 고추냉이도 같이 비벼주시면

좀 더 시원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저도 옛날에는 아버지가 왜 이렇게 먹나 했었는데,)

(요즘에는 이렇게 먹는 게 엄청 맛있는 것 같네요 ^.^ ㅎㅎㅎㅎㅎㅎ)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