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충북 진천군 광혜원면 진광로 1563

새로 생기게 된 광혜원 버스터미널입니다.!!!!!

 

원래 광혜원 시내에 허름한 건물에 있다가

지금은 남한강마트옆 새 건물에 새로 생기게 되었습니다. >.<~~~~!!!!

(마트가 바로 옆이라 장보기도 수월할 것 같습니다.~~ ^.^ ㅎㅎ)  

 

( ↓ 시내버스, 시외버스 시간표는 맨 아래에 있습니다. )

(광혜원 버스를 사용하시려면 맨 아래 사진을 참고해주세요 ^.^)

광혜원 버스터미널 입구
광혜원 버스터미널 내부사진

광혜원 버스터미널 내부입니다.

깨끗하고 넓게 되어있고, 안쪽에는 CU 편의점까지 있어서

더욱 편하게 광혜원 버스터미널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 ㅎㅎㅎㅎㅎㅎㅎㅎㅎ

옛날 광혜원 버스터미널과는 많이 다른 모습이네요.

 

아래는 광혜원 버스터미널의 옛날 모습   ㄷㄷㄷㄷㄷ.........

( 옛날에는 거의 버스 정류소 역할에 가까웠네요...... ㅇㅅㅇ......)

광혜원 버스터미널 옛날 모습

 

아래는 광혜원

시내버스 시간표,  시외버스 시간표입니다.

버스 배차가 많지 않은데 더해 코로나로 인해 버스도 변경되었으니

광혜원에서 버스를 이용하실 분들은 아래 사진들을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

광혜원 시내버스 시간표
광혜원 시외버스 시간표
광혜원 시내버스 시간표 2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